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 파리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당일 여행 7가지

반응형

2020.10.1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에펠탑 (프랑스 파리)을 식히는 샤요 궁 트로카데로 물 대포 프랑스 파리의 여름은 참 더웠다. 에어컨 없는 지하철, 삭막한 도로, 내리쬐는 햇볕, 건조한 에펠탑(Eiffel Tower). 그런 삭막한 파리에

travelbible.tistory.com

베르사유의 놀라운 정원부터 디즈니랜드에서의 가족 나들이까지, 파리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 Grant Faint / Getty Images

파리 의 풍부한 건축 아이콘, 기념비적인 박물관, 놓칠 수 없는 식사 경험은 방문객들이 도시의 한계를 넘어 방황하는 것을 생각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파리의 문 앞에는 프랑스 수도에서의 휴가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할 수 있는 웅장한 성, 아름다운 정원, 중세 시대의 대성당, 울창한 숲이 있습니다.

지베르니의 모네의 발자취를 걷거나, 프로뱅의 중세 연회에 참여하거나, 디즈니랜드에서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거나, 파리 중심부에서 약 90분 거리에 있는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 목적지 7곳을 소개합니다.

지베르니 방문객들은 모네의 유명한 작품에서 목가적인 장면을 알아볼 것입니다. © Franz-Marc Frei / Getty Images

지베르니의 아름다운 정원을 방문하세요

주요 명소가 열리고 정원이 만개하는 4월에서 10월 사이에 지베르니 로의 여행은 필수입니다. 작은 마을은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가 1883년부터 1926년 사망할 때까지 살았던 곳입니다. 그의 장미 분홍색, 녹색 셔터 집, 그리고 일본 다리와 수련 연못을 포함하여 그가 심고 그린 꽃이 만발한 정원은 이제 메종 외 자르뎅 드 클로드 모네 . 당신은 또한 화가의 마지막 안식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묘비는 지베르니의 L'église Ste-Radegonde 동쪽에 있습니다 .

보다 예술적인 활동을 원하시면 Musée des Impressionnismes Giverny 의 갤러리를 거닐며 인상파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을 살펴보고 강의, 낭독회, 콘서트가 정기적으로 진행됩니다. 식욕을 돋웠다? 매혹적인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여관 Le Jardin des Plumes 는 숭고한 현대 프랑스 요리(거의 예술 작품과 흡사)를 제공하며 La Capucine Giverny 는 아름다운 정원 환경에서 주요 요리를 제공합니다.

 

지베르니에 가는 방법: 지베르니는 파리에서 북서쪽으로 74km 떨어져 있으며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는 파리의 생라자르 역에서 지베르니 서쪽으로 4마일(7km) 떨어진 베르농까지 운행합니다(45분에서 1시간, 매일 최대 15시간 운행). 셔틀 버스 는 계절에 따라 Vernon과 지베르니를 연결합니다. 또는 걷거나 전용 트랙을 따라 자전거를 타거나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금박을 입힌 천장과 매달려 있는 샹들리에가 있는 Château de Versailles는 풍요로움의 정의입니다. © Takashi Images / Shutterstock

베르사유 궁전의 풍요로움에 흠뻑 빠져보세요

17세기 중반에 루이 14세가 사냥용 오두막을 개조하여 1789년까지 왕실의 자리 로 사용 되었던 700개의 방이 있는 호화롭게 장식된 바로크 양식의 궁전인 베르사유 궁전을 거닐면 프랑스인의 삶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군주제의 불균형한 부와 권력은 결국 프랑스 혁명을 촉발했습니다(궁극적으로 당시 왕인 루이 16세는 프랑스 수도에서 단두대에 올랐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호화로운 Grands Appartements du Roi et de la Reine(왕과 왕비의 주립 아파트)와 17개의 창문 맞은편에 17개의 거대한 거울이 있는 75m 길이의 볼룸인 Galerie des Glaces(거울의 방)입니다. 석양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방문객들은 기하학적으로 정렬된 테라스, 300개 정도의 동상,  여름 에 클래식 음악에 '춤'추는 분수가 있는 아름다운 Château de Versailles Gardens & Park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음료 및 식사 옵션에는 우아한 궁전이 있는 Ore 가 포함되며, 왕실 예산이 아닌 사람들은 Versailles 근처 의 매력적인 카페 La Cour 를 포함하여 베르사유 의 아름다운 주변 마을에서 더 저렴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시장 .

베르사유에 가는 방법: 파리 중심부에서 남서쪽으로 22km 떨어진 곳에 있는 베르사유는 기차로 가장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파리의 레프트 뱅크 RER 역에서 자주 운행하는 RER C를 타고 베르사유 샤토 리브 고슈 역까지 오십시오(소요 시간: 40 분). 또는 자동차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45분입니다.

 
어린이와 함께 파리를 여행하는 경우 디즈니랜드는 어린이에게 완벽한 당일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 Martin D Brown / Getty Images

디즈니랜드 파리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자는 중세 프랑스 왕국의 유물과 궁전을 감상하는 것을 즐깁니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가장 보고 싶어하는 "왕국"이 미키와 미니의 고향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et al. 광대한 디즈니랜드 파리 복합 단지에는 디즈니랜드 파크 , 모든 고전적인 광경(잠자는 숲속의 미녀의 성, 20세기 초 미국 메인 스트리트), 전형적인 놀이기구(캐리비안의 해적, 빅 Thunder Mountain...) 및 실물보다 큰 캐릭터.

디즈니랜드 공원에 인접해 있는 별도의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크( Walt Disney Studios Park )는 공포의 트와일라잇 존 타워(Twilight Zone Tower of Terror)와 같은 하이테크 놀이기구와 파리를 배경으로 한 유쾌한 라따뚜이( Ratatouille )가 영화관, 사운드 스테이지, 비하인드 더 씬 투어로 보완됩니다. 두 공원 모두를 포괄하는 티켓을 포함하여 거래가 풍부하므로 사전 조사하고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하십시오.

디즈니랜드 파리에 가는 방법: 디즈니랜드 파리는 파리에서 동쪽으로 32km 떨어져 있으며 자동차로 약 40분 소요됩니다. RER A 열차가 파리 중심부에서 마른 라 발레/체시까지 운행합니다(소요 시간: 40분에서 1시간).

호수에서 솟아오른 Château de Chantilly는 볼만한 놀라운 광경입니다. © Michel Hincker / Getty Images

Château de Chantilly에 감탄하고 분위기 있는 Senlis 산책

반짝이는 호수에서 솟아오른 동화 속의 Château de Chantilly 는 멋진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귀중한 그림이 Musée Condé를 채우고 여기에서 발명된 유명한 크림 샹티이(설탕 휘핑 크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도메인은 경마장(경마 트랙)과 마구간인 그랑 에퀴리( Grandes Écuries )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 여기에는 승마 장비 전시와 마장마술 쇼 도 있는 비방 뒤 슈발 박물관( Musée Vivant du Cheval )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승마 및 산책로는 숲이 우거진 옛 왕실 사냥터였던 Forêt de Chantilly 로 이어 집니다.

세련된 샹티이( Chantilly ) 마을 에서 일반 버스(25분)를 타고 동쪽으로 10km(6마일) 이동하면 좁은 조약돌 거리, 갈로-로만 성벽 및 탑이 있어 오후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5세기부터 17세기 초반까지 왕실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Senlis는 1191년 완공된 고딕 양식의 노트르담 대성당 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원래의 스테인드글라스와 복잡한 석조 문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성당 맞은편 테라스에서 경기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Le Scaramouche 는 최첨단 비스트로 요리를 제공합니다.

샹티이에 가는 방법: 샹티이는 파리에서 북쪽으로 50km 떨어져 있습니다. 차로 1시간 거리. TER 기차 서비스(크레일 방향)는 파리 북역과 샹티이-구비 기차역을 연결합니다(소요 시간: 25분).

Provins 마을은 중세 시대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 Jui-Chi Chan / Getty Images

Provins에서 중세 시대의 삶을 경험하십시오. 

성벽으로 둘러싸인 Provins 마을은 유네스코에 의해 "중세 박람회의 도시"로 나열되어 있으며, 확실히 당신을 중세 시대로 데려가는 설득력 있는 일을 합니다(다행히도 악취, 역병 및 불결함은 제외). 이 마을에는 투르 세자르(Tour César), 생 퀴리아스 교회(Church of Saint Quiriace), 중세 시장을 생생하게 재현한 그랑주 오 딤(Grange aux Dîmes) 등 150개 이상의 중세 건축물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마을의 성벽, 요새화된 성문, 10km가 넘는 지하 터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rovins를 파리에서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당일 여행으로 만드는 것은 이 시대를 가장 확실하게 생생하게 보여주는 중세 테마의 스펙타클입니다. 4월과 11월 사이에는 매사냥, 기마술, 중세 전쟁(투석기 및 마상 시합 포함)이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주간 연회가 열리며, 이곳에서 음유시인, 곡예사, 저글러와 함께 중세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Provins에 가는 방법: Provins는 파리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로 1시간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는 Gare de l'Est에서 P 라인을 타고 Provins에서 하차합니다(소요 시간: 1시간 20분).

Forêt de Fontainebleau는 야외 낙원입니다 © www.fredconcha.com / Getty Images

Forêt de Fontainebleau를 통해 많은 트레일을 따라가십시오. 

퐁텐블로( Fontainebleau ) 의 우아한 마을을 감싸고 있는 108제곱마일의  포레 드 퐁텐블로( Forêt de Fontainebleau )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산악 자전거 트랙 포함), 사암 능선과 급류 협곡에서의 암벽 등반이 있는 야외 천국입니다. Fontainebleau 의 가장 인상적인 인공 유적지는 1900개가 넘는 정교하게 도금된 프레스코화 방이 있는 성으로, 공식적인 프랑스식 정원과 자유롭게 흐르는 영국식 정원 사이 에 있습니다. 원래 성은 12세기 초에 지어졌지만 연속적인 군주들에 의해 급진적으로 재건되었으며, 특히 16세기에 프랑수아 1세의 르네상스 스타일 정비가 두드러졌습니다.

퐁텐블로에는 Le Bistrot 9 과 같은 활기찬 현지 비스트로와 테루아에 기반을 둔 La Table du Parc 와 같은 미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 멋진 제과점 Dardonville 이나 화요일, 금요일, 일요일에 열리는 번화한 타운 마켓 에서 숲 속 피크닉 용품을 구입하세요.

퐁텐블로 가는 방법 : 퐁텐블로는 파리에서 남동쪽으로 68km 떨어져 있으며 자동차로 약 1시간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R 열차는 파리의 Gare de Lyon과 Gare de Fontainebleau-Avon 역을 연결합니다(40분, 매일 최대 40분).

샤르트르 대성당 노트르담은 프랑스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 대성당입니다. © Krzysztof Dydynski / Lonely Planet

샤르트르의 중세 대성당 방문

프랑스에서 가장 잘 보존된 중세 대성당은 샤르트르 의 13세기 노트르담 대성당 입니다. 샤르트르를 황폐화시킨 1194년 화재로 거의 소실된 로마네스크 양식의 대성당 부지에 세워진 이 대성당은 꼭대기에 로마네스크 양식과 고딕 양식의 첨탑이 있으며 176개의 짙은 파란색 스테인드글라스로 빛을 발하는 것으로 존경받습니다. 인상적인 구조는 또한 Sainte Voile(성스러운 베일)을 포함하여 많은 신성한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성물은 예수가 탄생할 때 성모 마리아가 입었다고 믿어집니다.

근처 에 있는 반목조 곡물 창고에 있는 Centre International du Vitrail 에서 스테인드 글라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18세기 주교 궁전(Palais Épiscopal)에 있는 Musée des Beaux-Arts 에서 미술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샤르트르 대성당에서 중세 가옥이 늘어선 가파른 거리는 에우레 강의 서쪽 수로로 내려갑니다. 좁은 다리에 인접한 페퍼민트 그린 레스토랑인 Le Saint-Hilaire 는 지역 메뉴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도시의 새로운 지역에서는 비스트로가 샤르트르의 철제 덮개 시장 (수요일과 토요일)을 울립니다.

샤르트르에 가는 방법: 파리에서 샤르트르는 남서쪽으로 91km 떨어져 있으며 차로 약 1시간 30분이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빈번한 TER 열차는 파리의 몽파르나스 보지라르와 샤르트르의 기차역을 연결합니다(소요 시간: 1시간 1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