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마르세유 : 전문적으로 혼합된 음악, 음료 및 춤을 즐길 수 있는 마르세유의 탑 10 옥상

반응형

2022.05.1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마르세유 : 선셋 칵테일, 해변 산책, 영화 같은 성: 마르세유 최고의 공원

 

프랑스 마르세유 : 선셋 칵테일, 해변 산책, 영화 같은 성: 마르세유 최고의 공원

2022.04.2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마르세유 : 해변 트레킹에서 일몰 쇼에 이르기까지 마르세유에서 할 수 있는 10가지 무료 활동 프랑스 마르세유 : 해변 트레킹에서 일몰 쇼에 이르기까지

travelbible.tistory.com

마르세유 최고의 옥상 바에서 칵테일과 함께 멋진 전망을 즐기십시오 © Adrienne Pitts / Lonely Planet

 
 

불타는 태양이 빅 블루 속으로 가라앉을 때 해질녘에 식전주를 즐기는 것은 태곳적부터 마르세유 항해에서 신성한 의식이었습니다 .

그러나 바 장면은 1930년대 Vieux Port's Bar de la Marine에서 선원들이 값싼 와인 병을 움켜쥐고 있거나 Marcel Pagnol 영화 캐릭터가 파스티스 잔을 갉아먹는 것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프랑스 남부에서 가장 껄끄럽고 요란한 도시가 지중해 흑양 에서 멋진 극단의 대도시 트렌드세터로 변모함에 따라 음주 현장은 옥상에서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계획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주간 뉴스레터 에 가입하고 다음 가이드북에서 20% 할인을 받으세요.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의 라 시테 라디우스( La Cité Radieuse) 꼭대기에서 가끔 예술 박람회가 열리는 MAMO 와 같은 상징적인 루프 데크  뮤셈 (MuCEM )의 감각적인 격자 음영 테라스는 선구적인 우위를 잃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무엇보다도 예술과 디자인 애호가를 위한 순례지로 남아 있습니다. 사교적인 나비, 밤 올빼미, 전문적으로 혼합된 음악, 음료 및 춤을 찾는 칵테일 감정가: 이들은 마르세유의 10 옥상 핫스팟입니다.

Tuba의 새로운 옥상 바는 그림 같은 Le Goudes의 물 바로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pcruciatti / Getty Images

Tuba – 마을 최고의 신규 오픈

당신이 마시는 지붕이 프랑스 거리 예술의 왕 Invader의 모자이크를 보호할 때,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장소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트렌디하고 친환경적인 Tuba 는 마르세유 8e 구역에 있는 낚시 마을인 Les Goudes에 있는 1960년대 다이빙 클럽에서 고통스러울 정도로 멋진 물건을 뽐내고 있습니다. 물가의 바위 위에 놓인 테이블, 톡 쏘는 칵테일, 독창적인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공유 접시(생선!)가 있는 Tuba는 미식가를 위한 도시의 여름 본부입니다. 새로운 루프탑 바는 2022년 7월에 문을 엽니다. (하늘의 석양!), 피자 상자에 담긴 오리지널 타파스와 장인 정신을 타임, 로즈마리, 생강 및 기타 훌륭하게 다채롭고 톡 쏘는 홈메이드 시럽과 섞은 시그니처 칵테일을 위해 더 많은 바다 전망을 기대하세요.

La Caravelle –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는 루프탑이 아닌 바

옛날 옛적에 마르세유가 '멋진 도시'에 합류하기 수십 년 전, 프로방스 수도의 루프탑 바에 가장 가까운 곳 은 도시의 원래 "백만 달러 전망의 바" 인 La Caravelle 이었습니다. Le Panier의 항구 변두리에 위치한 1920년대 레스토랑-바는 Hôtel Bellevue 내부의 2층 발코니에서 Vieux Port의 낭만적인 창을 제공합니다 . 복고풍의 항해 장식, 재즈 콘서트 및 빈티지한 매력은 영원히 매혹적이며 항구를 향한 보석 발코니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대성당 뒤에서 분홍빛으로 타오르는 일몰 하늘을 보기 위해 도시에서 가장 뜨거운 경쟁을 하는 좌석 중 하나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엄격하게  지붕이 아닙니다.

Ciel – 하늘 높이 식사에 가장 적합

마르세유 다운타운 은 2021년 여름에 도심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의 7층에 Ciel (프랑스어로 '하늘'을 의미)이 등장했을 때 더욱 흥미진진 하게 만든 마천루 도시가 아닙니다 . 해가 진 후 반짝이는 요정 불빛의 그늘과 화환, 디자이너 옥상 레스토랑은 매혹적인 도시 전망과 이탈리아 셰프의 최고급 피자와 파스타를 요리합니다. 아 페리티보 의 하이라이트는 튀긴 아티초크, 16개월 동안 숙성한 향긋한 산 다니엘레 햄, 파마산 튀김입니다. 집에서 가장 좋은 자리는? 인스타그램에 사랑받는 테라스의 나무 그네. 예, 흔들립니다.

야외 칵테일을 즐기고 R2에서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 SolStock / Getty Images

R2 – 늦은 여름 밤에 춤을 춥니다.

오래된 선적 컨테이너가 에스닉 길거리 음식 가판대, 애티튜드가 있는 칵테일, 지글거리는 바다와 항구 전망이 이 인기 있는 야외 바와 댄스 클럽의 카리스마에 기여합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국제 서킷의 DJ들이 파티를 사랑하는 군중까지 다양한 세트(일렉트로, 디스코, 록)를 선보입니다. 최대 1500마리의 올빼미가 댄스 플로어를 가득 채우고 최고의 밤을 선사합니다. La Joliette의 활성화된 19세기 부두에 있는 현대적인 쇼핑 센터   인 Les Terrasses du Port 의 옥상에서 R2 (현지에서는 '마르세유'로도 알려짐)를 찾으십시오 .

Les Réformés – La Canebière의 번잡함에서 벗어나십시오.

La Canebière에서 쇼핑객과 유모차로 인파가 몰리면 레포르메( Les Réformés )의 번화한 메인 스트리트 위로 올라갑니다 . La Canebière의 Arteplex 멀티 스크린 영화관 옥상에 자리 잡은 레스토랑 바는 옆집에 있는 19세기 Église St Vincent de Paul 또는 "Les Réformé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옥상 테라스 위에서 모든 각도에서 감탄할 수 있습니다. 제철 프랑스 요리는 메뉴의 중추이며 주방은 음료와 함께 공유할 작은 접시를 요리하고 매주 라이브 재즈 또는 DJ를 합니다.

Bar Julis – 도시 위 정원에서 음료

Jardin de la Colline Puget에 있는 이 야외 칵테일 바 는 옥상이 아닌 또 다른 선택이지만, 발 아래 놓여 있는 레고 ​​같은 마르세유의 영혼을 솟구치는 스냅샷은 최고의 마르세유 스카이 바와 함께합니다. 정원은 항구의 Quai de Rive Neuve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가파른 오르막입니다. Invader의 눈부신 금색 타일 Oh Bonne Mère 를 놓치지 마세요 ! Rue des Lices와 Rue Chaix의 모퉁이에 도시의 전통적인 수호자를 묘사한 모자이크. 한 때 바 의자에 앉았을 때 현지인들이 모여서 시그니처 칵테일(Ginger Julep은 엄청나게 화끈거림)과 지중해식 타파스(조개 샐러드, 굴과 해덕을 곁들인 캐러멜 부추, 숯불에 구운 문어와 초리조)를 셰프 폴이 요리합니다. 인접한 네오 비스트로 Sépia의 Langlère.

La Friche La Belle de Mai – 세계 음악, 영화 및 야외 음악

거의 독점적으로 Marseillais 군중과 함께 파티를 즐기려면 La Belle de Mai 지역에 있는 재활성화된 담배 공장의 영광스러운 도시에서 가장 실험적인 옥상 바를 향해 일직선으로 가십시오. 문화 센터  광활한 8000제곱미터(86,111제곱피트) 토이트 테라스 (지붕 테라스)는 일년 내내 이용 가능하지만, 진정한 의미를 갖게 되는 시기는 5월에서 10월 사이입니다. think free 'Belle & Toile' 영화는 7월과 8월 일요일에 별빛 아래에서 상영되며, 아프리카 및 기타 세계 음악 공연, DJ 세트, 댄스 파티 및 수많은 멋진 "Soirées On Air"가 열립니다.

Vieux Port의 최고의 전망을 경험하기 위해 Marseille의 옥상 바를 이용하십시오 © Buena Vista Images / Getty Images

옥상 Hôtel Hermès – Vieux Port의 놀라운 전망

Vieux Port 에 있는 이 단순한 2성급 인디 호텔 이 너무 아름답게 보여 겉모습은 기만적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최상층으로 올라가면 은밀한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이 바는 정통한 현지인들 사이에서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이 아닌 투숙객도 오후 6시 30분부터 늦은 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치한 금잔화 노란색 좌석과 인조 완두콩 녹색 잔디는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칵테일, 혼합 치즈와 샤퀴테리 플래터, 그리고 아래의 Vieux Port에서 흔들리는 보트의 조감도는 모두 장관입니다. Pina Colada glacée (코코넛 아이스크림 포함)와 panisses 접시 (작은 칠리 소스를 곁들인 병아리콩 가루 팬케이크), 눈알을 주문하고 물 건너 노틀담 드 라 가르드(Notre Dame de la Garde)를 건너 천국에 들어가십시오.라 마르세예즈.

조정 클럽 – 세련된 지중해식 요리와 끝없는 일요일 브런치

그 이름은 잘못된 이름이 아닙니다. Jardin du Pharo 지역 에 있는 도시의 잘 정립된 조정 클럽 옆에 있는 이 옥상 레스토랑과 바는 시끄러운 시내 군중에서 벗어나 좋은 음식과 황홀한 바다 전망을 찾는 가족과 커플을 위한 모든 상자를 표시합니다. 세련된 지중해식 메뉴에는 패션 프루트와 금귤 마멀레이드를 곁들인 문어, 갈릭 루일을 곁들인 튀긴 오징어 또는 당일 잡은 정교한 타파스와 같은 제철 요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풍성한 뷔페 브런치가 제공되는 일요일에는 조정 클럽 에서 예약 이 필수입니다.

Dantès Skylounge – 항구 옆의 5성급 럭셔리

옥상에 기어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이웃의 조정 클럽과 완벽한 짝을 이루는 Dantès Skylounge 는 호화로운 Hôtel Sofitel Marseille Vieux Port의 7층에서 쪼그려 앉습니다. St-Jean과 St-Nicolas의 쌍둥이 요새에 의해 보호되는 전체 Vieux Port의 장엄한 파노라마는 늦은 시간까지 호텔 투숙객이 아닌 손님도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된 루프 바에서 펼쳐집니다. 편안한 안락의자에 앉아 프로방스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 파스티스 또는 미스트랄 진으로 증류한 백리향, 민트, 회향 및 기타 향이 나는 식물(지중해 스크럽)을 마르세유의 이웃인 Massif des Calanques에서 증류하여 위에서 도시를 감상 하세요 . . 산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