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시카고 : 현지인처럼 시카고를 탐험하세요. 최고의 즐길거리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2016.06.0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시카고에서 맛보는 정통 스테이크 시카고 스테이크하우스 ‘깁슨스’의 ‘시카고컷(Chicago Cut)’. 시카고컷은 뼈가 붙은 립아이 스테이크를 말한다. 1인분이라곤 믿기 힘든 크기(약 625g)다. / 미

travelbible.tistory.com

시카고에는 인상적인 고층 빌딩과 녹지 공원에서 매혹적인 박물관과 분위기 있는 주류 판매점에 이르기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 amadeustx/Shutterstock

 

Bean, Picasso 건축물 또는 Navy Pier와 같은 상징적인 장소로 향하든 North Side의 Andersonville 과 같은 도시 의 조용한 지역으로 향하든 시카고 는 좋은 시간을 계속 유지합니다.   

하지만 모든 경험이 제공되는 상황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론 현지인의 말을 듣습니다. 여기에 시카고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처럼 시카고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스포츠 전통은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Wrigley Field)에서 깊숙이 이어집니다. © FiledIMAGE / Shutterstock

게임에 참석 

시카고 컵스(역사적인 리글리 필드 에서 )와 시카고 화이트삭스(MLB), 시카고 베어스(NFL), 시카고 불스(NBA), 시카고 스카이(WNBA), 시카고 블랙호크스(NHL), 시카고 파이어 FC, 시카고 레드의 홈구장 스타(NWSL) – 스포츠 타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경기장, 경기장, 바를 가득 채우고 좋아하는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스포츠 이벤트가 열리는 날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카고는 챔피언십의 오랜 유산이 있는 드문 도시 중 하나이므로 고향 팀을 응원하는 마법과 심지어 실망까지도 놓치지 마십시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시카고의 칵테일 장면에 빠져보세요 

Violet Hour 는 시카고에서 수제 칵테일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으며 시카고의 오리지널 주류 판매점 중 한 곳에서 술을 마시지 않고는 방문할 수 없습니다. 

바 입구를 표시하는 노란색 표시등을 찾으십시오. 표시등이 켜져 있으면 영업 중입니다. 문지방을 넘어서면 조명이 어두워지고 우뚝 솟은 벨벳 커튼 뒤에서 조용히 들리고 열리면 고급 칵테일 바가 드러납니다. 전화를 무음으로 유지하고 입장을 확실히 하기 위해 부모님을 만나는 것처럼 복장을 하세요. 

Chicago의 speakeasies를 충분히 구할 수 없다면 The Drifter 와 Lady Bird 를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Drifter는 리버 노스의 상징적인 Green Door Tavern ,  이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술집 의 낮은 층에 있습니다 . 책장 뒤에서 욕실로 가는 입구를 찾으세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Vaudeville은 매시간 연극을 보여줍니다(표지 예상). 

Lady Bird는 West Loop에 위치한 Hoxton 지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조명이 약한 바에서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라이브 음악(재즈, 소울, 록)을 선보이며 1960년대의 화려함을 불러일으킵니다.   

시카고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시카고의 마법을 찾아라 

업계에서 가장 저명한 마술사 4명이 시카고에 거주하고 인  Midwest Magic 은 인근 프랭클린 파크 교외에 있습니다. 도시가 급성장하는 마술 장면의 중심지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루프에서 관중들은 화려한 Palmer House Hilton 에서 3대 마술사인 Dennis Watkins 와 함께 마법의 친밀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칵테일 복장이 권장 되므로 옷을 잘 입으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북쪽의 Chicago Magic Lounge 로 가십시오 .

진정한 마법의 방식으로 입구는 세탁소로 위장됩니다. 세탁기 벽을 열면 강당 쇼나 바텐더를 안내할 준비가 된 호스트가 나타납니다. 바텐더는 맛있는 음료와 함께 근접 마술을 제공합니다.

Buddy Guy's Legends 재즈 클럽 무대 위의 드러머 © Marc Lachapelle / 500px

블루스와 록의 그루브

시카고에서 블루스만큼 상징적인 장르는 없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일렉트릭 블루스입니다. 1950년대에 Muddy Waters와 친구들이 앰프에 연결했을 때 기타 그루브는 새로운 데시벨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아이콘 자신이 여전히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Buddy Guy's Legends 나 분위기가 좀 더 우울하고 더러워진 Rosa's Lounge 와 같은 도시 주변의 클럽에서 들어보세요 . 블루스는 로큰롤의 길을 열었으므로, 엣지 있는 인디 밴드를 주최하는 작고 멋진 클럽이 많은 거리 모퉁이에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카고 지역에서 쇼핑하기

시카고는 활기찬 동네의 집합체입니다 . 도시  를 현지인처럼 진정으로 경험하려면 루프를 벗어나 Michigan Avenue를 피하고 도시의 구성을 반영하는 현지 상점을 지원하십시오. 

Andersonville은 North Side에 위치하며 스웨덴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Foster와 Bryn Mawr 사이의 Clark Street 통로에는 Wes Anderson의 분위기를 풍기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상점이 흩어져 있으며 Wicker Park와 Bucktown  은 지역 힙스터와 젊은 가족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리틀 빌리지(Little Village)까지 남쪽으로 계속 가다 보면 도시에서 가장 높은 쇼핑 지구인 주로 멕시코인 커뮤니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Pop into Comercio 인기 있는 독특한 장인의 쇼핑과 멕시코 에서 직수입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 

Michelle과 Barack Obama(시카고에 있을 때)의 고향인 Hyde Park에서 소매 투어를 종료합니다. Silver Room 은 필수품입니다 . 이 흑인 소유의 매장은 흑인 문화와 흑인 장인을 최전선에 놓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 

수년에 걸쳐 시카고의 미식 목적지로서의 명성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s)는 2015년 시카고에 상륙했으며 2027년까지 유지될 계획이며 그랜트 아차츠(Grant Achatz), 스테파니 이자드(Stephanie Izard), 빌 킴(Bill Kim), 카를로스 게이탄(Carlos Gaytan)과 같은 현지 셰프 덕분에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고급 식사를 원하시면 West Loop로 가서 최고의 요리 예술가, Beard 수상자 및 미슐랭 스타 셰프를 선택하십시오. 이탈리아-크로아티아 레스토랑인 Joe Flamm's Rosemary 는 이 도시의 핫스팟 중 하나이며 Swift & Sons 는 파워 다이닝 군중에게 적합하며 Beatrix 는  최고 수준의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과시하고 싶은 사람 은 1933년 시카고 세계 박람회에서 영감을 받은 식사를 위해 Next 에서 예약 하세요.

좀 더 소박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 칼라마타(티나 페이가 좋아하는 음식), 오아시스 인 더 루프(보석 가게 뒤편에 위치) 또는 리틀 빌리지의     아과스칼리엔테스 를 위해 링컨 파크 에 있는 아테네 방 으로 가보세요.

시카고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

Cloud Gate("Bean"으로 더 잘 알려짐)는 시카고의 Millennium Park에 있습니다. © Dan Welldon / Lonely Planet

밀레니엄 파크

시카고의 장난기 가득한 심장, 밀레니엄 파크 는 기발한 공공 예술로 빛납니다. 계속해서 Anish Kapoor의 Cloud Gate(일명 "the Bean") 아래를 걷고 은빛 부드러움을 만지십시오. Jaume Plensa의 Crown Fountain의 인간 가고일이 여름에 더위를 식히기 위해 물로 샤워를 하게 하거나 , 해가 질 때 Frank Gehry의 솟구치는 은색 밴드 쉘로 덮인 담요를 펼치게 하고, 와인 코르크가 터지고 화려한 음악이 황혼의 공기를 채울 때입니다. 

둘러보기  

Windy City의 모든 비밀을 알고 싶으십니까? 가이드 투어를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과 Trivia Night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모든 종류의 시카고 정보를 알아보세요. Chicago Architecture Foundation 에서 운영하는 리버 크루즈 는 건축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제 낮과 일몰에 실내 및 실외 좌석이 있습니다.

 시카고의 이웃  을 더 완전히 탐험하고 싶다면 그의 회사 Chicago Mahogany Tours 와 함께 Bridgeport/Stockyard, Bronzeville 또는 Pullman/Roseland를 통해 매혹적인 산책을 이끄는 도시의 TikTok 역사가 Shermann "Dilla" Thomas 가 운영 하는 투어를 예약하십시오 .

시카고 스타일 핫도그 란 무엇입니까?

지역 코미디 쇼에서 큰 소리로 웃어보세요 

한 무리의 농담꾼들이 반세기 전에 시카고 바에서 의도적으로 구조화되지 않은 희극을 공연하기 시작했고 짜잔 즉흥 코미디가 탄생했습니다. Second City 는 여전히 업계 최고를 육성하고 있지만, 몇몇 다른 즉흥 극장에서도 청중이 큰 소리로 외치는 술로 가득 찬 제안으로 작동합니다. 

도시의 200개 극장 중에는 할리우드 스타로 가득한 Steppenwolf 와 같은 강력한 극단과 The Neo-Futurists 와 같은 도발적인 "오프 루프" 회사의 무리가 있습니다.

시카고를 여행하는 방법

네이비 피어

스카이라인에서 멀리 미시간 호수의 푸른빛으로 뻗어 있는 0.5마일 길이의 네이비 피어 는 시카고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 매력은 특히 현기증을 유발하는 196피트 높이의 관람차에서 오는 시원한 바람과 달콤한 전망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이테크 놀이기구, 분수대, 큰 배, 기름진 간식은 어린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라이브 음악, 셰익스피어 연극, 엄청난 불꽃놀이가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스마트 리노베이션을 통해 공공 광장, 공연 공간, 예술 설치 및 무료 문화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