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오리건 : 올드 웨스트 모험을 위한 벤드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당일 여행

반응형

2022.05.2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오리건 : 화산 등반부터 강 서핑까지 오레곤 주 벤드에서해야 할 최고의 것들

 

미국 오리건 : 화산 등반부터 강 서핑까지 오레곤 주 벤드에서해야 할 최고의 것들

오리건 주 벤드 에서 무엇을 할지 선택하는 것은 거의 부담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대자연을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도시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독

travelbible.tistory.com

오레곤주 벤드 주변의 고지대는 당일 여행을 위한 재미있는 목적지로 가득합니다. © Rileysmithphotography.com / Shutterstock

 

벤드 는 오레곤의 고지대 사막 국가의 심장부 이지만 동맥은 이웃 마을까지 뻗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방향으로 30분에서 45분 정도 운전을 하면 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기이하고 독특하고 가치 있는 마을에 도착할 것입니다.

황량한 이 사막 풍경에서 황량한 서부의 과거, 새롭게 떠오르는 국제적 타운십, 매력적인 한 마리의 말 한 마리가 사는 마을이 오아시스처럼 나타납니다.

이 중앙 오레곤 전초 기지를 통해 홉스카치하는 것은 만족스러운 청소부 사냥이며 그 자체로 방문해야 할 이유입니다. 벤드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를 확인하세요.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썬리버에서 높은 사막 리조트 타운의 매력을 경험하십시오

벤드의 남쪽에는 롯지폴과 폰데로사 소나무 사이에 오랜 역사를 지닌 리조트 타운인 선리버 가 있습니다. 주로 오두막과 콘도로 구성된 이 높은 사막 구석은 몇 세대에 걸쳐 일부 가족의 휴양지였습니다.

아침에 테이크아웃 커피를 마시며 시내 중심가를 거닐어 보세요. 점심 식사 후 Deschutes 강에 떠 있거나 Sunriver Nature Center & Observatory 를 방문 하거나 승마를 즐기 십시오. 실내 및 실외 수영장, 미끄럼틀, 유수풀이 있는 Sharc(Sunriver Homeowners Aquatic Recreation Center) 는 하루 중 언제라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 식사는 도시의 이름을 딴 Sunriver Brewing Company 에서 고급 캐주얼 식당과 고급 소규모 양조장을 찾으십시오 . 사람들은 종종 휴가를 위해 Sunriver에 도착하고 숲, 초원 및 산 일몰의 고요함에 너무 깊이 빠져 절대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Bend에서 Sunriver에 가는 방법: Sunriver 에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Bend에서 US 97을 타고 남쪽으로 20-30분 이동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세 개의 출입구가 있으며 모두 리조트로 연결됩니다. Sunriver와 Bend를 연결  하는 산악 자전거 도로 도 있습니다.

Newberry National Volcanic Monument의 용암 지대에서 거친 아름다움을 발견하십시오. © melissamn / Shutterstock

Newberry National Volcanic Monument에서 다른 세상의 풍경 보기

Newberry National Volcanic Monument 는 그 자체로 하나의 세계입니다. 광활한 풍경을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각 정류장에는 운전과 트레일 하이킹이 필요합니다. 낮이나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 해석 센터와 선물 가게가 있는 Lava Lands 방문자 센터 의 기념비 입구까지 운전하여 방문을 시작한 다음, 얼어붙은 검은 바다의 파도를 닮은 극적인 용암 흐름을 가로지르는 포장된 접근 가능한 산책로를 걸어보세요. 시각. 운전을 계속 하면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장소인 용암 강 동굴( Lava River Cave) 또는 용암 주조 숲( Lava Cast Forest )이 있습니다.

더 길고 여러 날 또는 주말 여행을 하려면 남쪽으로 계속 이동하여 붕괴된 화산 칼데라(유명한 분화구 호수 와 유사)인 뉴베리 칼데라(Newberry Caldera) 입구까지 계속 가십시오 . Paulina와 East Lakes에서 하루나 이틀을 낚시를 하고 호숫가 Paulina Lake Lodge와 Marina 에서 식사와 휴식을 취하고 Big Obsidian Flow를 탐험하고 Paulina Peak 의 전망대에서 Cascade Range를 바라 보십시오 . 기념물의 일부는 일년 내내 접근할 수 있지만 일부는 여름에만 개방됩니다. 산림청 웹사이트에서 언제 개장하는지 확인하십시오.

Bend에서 Newberry National Volcanic Monument까지 가는 방법: 자동차로 Newberry까지 이동 관광 명소는 넓은 지역에 퍼져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은 짐을 싣기 위해 차량이 필요합니다. Bend에서 US 97을 타고 남쪽으로 20분 동안 가면 Lava Lands Visitor Center가 나옵니다. 그런 다음 US 97에서 남쪽으로 20분 더 가면 국립 화산 기념물 입구가 나옵니다. 

Sisters 주변의 산보다 더 많은 오리건 풍경을 찾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 Bob Pool / Shutterstock

Sisters에서 현대적인 와일드 웨스트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터즈 타운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건물 전면과 현지인의 태도로 현대적인 서양식 매력을 전달하며 당일 여행이나 주말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커피와 브레키가 땡긴다면 안젤리나 베이커리( Angelina's Bakery )에 들러 뛰어난 패스트리를, 시스터즈 커피 하우스( Sisters Coffee House )에 들러 카페인 음료와 훌륭한 기념품 의류를 구입하세요. 6월에 열리는 Sister's 여름 로데오 - '세계에서 가장 큰 작은 쇼'로 브랜드 -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모입니다.

팀 로프 타기와 투우 타기를 모두 마친 후에 는 Terrebonne과 Sisters 사이에 위치한 Rainshadow Organics 의 주방과 농장 가판대로 가십시오. 이 사막 농장의 명소로는 1에이커의 농작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닭, 칠면조와 지니 암탉, 호기심 많은 젖소, 수 마일에 달하는 소 방목지가 있습니다. 해가 수평선에 떨어지면 야생의 경치를 감상 할 수 있는 와이커스 크릭 또는 쓰리 크릭 호수 를 따라 저녁 하이킹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침낭을 놓을 준비가 되었으면 Five Pine Lodge and Spa 에서 밤을 지내십시오. 그러나 호텔 내 살롱과 물 을 파는 곳인 Three Creeks Brewing Company 에서 술 한잔을 하기 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Bend에서 Sisters까지 가는 방법: 자동차로 McKenzie-Bend Highway(US 20)를 타고 북서쪽으로 25분 이동하거나 Cascade East Transit 29번 버스를 타고 Bend에서 Sisters까지 이동합니다. 

스미스 록 주립공원은 암벽 등반가를 위한 놀이터입니다. © thinair28 / Getty Images

레드몬드에서 현대 사막 생활을 맛보세요

벤드의 북동쪽에 있는 레드몬드는 오리건 사막의 떠오르는 별입니다. 새로운 호텔 Soul Community and Planet (SCP)은 고객에게 전체적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많은 방문객을 유치했습니다. 특히 구내에 있는 화려한 사막 루프탑 바 는 많은 이들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쉬운 모험을 위해 자전거, 스쿠터,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스케이트 또는 도보로 드라이 캐년을 따라 포장된 트레일을 횡단하십시오. 메이플 브리지( Maple Bridge ) 아래에 등반 홀드, 볼트 및 고정 퀵드로가 흩어져 있는 아치에서 멈춰 숨을 고르세요 . 경로를 처리하려면 밧줄을 가져오세요.

더 많은 모험을 원하신다 면 약간 북쪽으로 스포츠 클라이밍이 처음 발명된 스미스 록 주립공원( Smith Rock State Park )을 탐험해보세요. 가장자리에 있는 전망대에서 Crooked River를 따라 늘어선 응회암 화산재와 기둥 모양의 현무암을 감상하거나 아래로 내려가 자세히 살펴보세요. Smith Rock은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하루 일과 를 마치고 지쳤을 때 Wild Ride Brewing 은 소규모 양조장과 방대한 양조장 푸드 카트를 돌보며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요금으로 당신을 소생시킬 것입니다.

Bend에서 Redmond까지 가는 방법: US 97에서 북서쪽으로 20-25분 운전하거나 Cascade East Transit 24번 버스를 타십시오. 

Prineville에서 오래된 오리건주의 맛보기 © Rex Wholster / Shutterstock

Prineville에서 cowpokes를 만나고 산악 자전거 트레일을 타십시오.

Bend에서 동쪽으로 똑바로 가면 오리건 중부의 최초의 농가와 정착지가 있었던 Prineville이 있습니다. 이 지역 주변에는 진정한 카우포크 문화가 여전히 살아있고 번성하고 있습니다. 마을 한가운데에 있는 AR 보우만 박물관 (AR Bowman Museum)에서 가족 친화적인 체험형 전시를 통해 양 몰이, 벌목, 황무지 소방, 철도 건설 등 프린빌의 풍부한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다리를 쭉 뻗을 준비가 되었다면 자전거 타는 사람을 위한 펌프 트랙, 스케이트보드 공원, 수많은 피크닉 장소, 성채와 성이 있는 장엄한 놀이공원을 자랑하는 오초코 크릭(Ochoco Creek)을 따라 프린빌(Prineville)의 그린 벨트를 걸어보세요. 산악 자전거가 더 빠른 속도라면 친근한 Prineville 자전거 전초 기지이자 커뮤니티 허브인 Good Bike Co 에서 체크인하십시오. 어떤 계절의 지역 명소가 팝업되는지 직원에게 물어보십시오.

특히 Ochoco Overlander 자전거 포장 도로와 Ochoco 국유림 및 Crooked River National Grassland 의  Lookout Mountain 트레일을 조사하십시오 . 이 지역은 필스 트레일( Phil's Trail) 이나 벤드(Bend)에 가까운 다른 상징적인 산악 자전거 목적지보다 훨씬 덜 혼잡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음식을 드시 려면 근처의 크룩드 강에서 이름을 따온 후퇴형 식당인 테이스티 트리트(Tastee Treet) 또는 크룩드 루츠 브루잉( Crooked Roots Brewing )에서 식사를 하십시오. 몇 시간 후에 박차를 가할 준비가 되면 오레곤 최초의 국제 밤하늘 공원 인 프린빌 저수지 주립공원( Prineville Reservoir State Park )에서 야영을 하십시오 .

Bend에서 Prineville까지 가는 방법: Bend에서 US 20을 타고 동쪽으로 몇 마일 가다가 Powell Butte Highway에서 우회전합니다. 결국, US 126(이 시점에서는 Powell Butte Highway라고도 함)이 있는 T 교차로에 도달하게 됩니다. 우회전하면 총 차로 약 40분 후에 Prineville에 도착합니다. 도로 자전거 타는 사람은 때때로 이 경로를 이용하며 Cascades East Transit 버스는 US 26을 따라 Prineville에서 Redmond까지 연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