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 캠핑여행, 미국 주요 도시 근처에서 캠핑하기 가장 좋은 장소 5곳

반응형

2022.06.0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2022년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캠핑장 9곳(인파를 피해 인적이 드문 곳에서 벗어나십시오.)

 

미국 : 2022년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캠핑장 9곳(인파를 피해 인적이 드문 곳에서 벗어나십시오

2022.05.2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영국 : 2022년 여름 최고의 캠프장, 그림 같은 해안, 글램핑 등 영국 : 2022년 여름 최고의 캠프장, 그림 같은 해안, 글램핑 등 2022.05.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영국 :

travelbible.tistory.com

 

좋은 캠핑을 찾기 위해 미국 주요 도시에서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 GerardoBrucker / Getty Images

 

 

신선한 공기와 멋진 풍경이 어우러진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위해 지도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목적지로 향할 필요가 없습니다.

캠핑카를 타고 이동하든 믿을 수 있는 텐트를 타고 이동하든, 주요 대도시 지역 근처에 있는 이 멋진 야외 목적지는 하룻밤 숙박이 가능합니다.

공항, 기차역 및 차량 대여소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모래 해변 캠프장, 완만한 초원, 신선한 공기 속에서의 긴 하이킹을 준비하십시오.

Cub Lake Trail은 Morraine Park에서 시작하여 Rocky Mountain National Park의 초원과 언덕을 통과합니다. © Ronda Kimbrow Photography / Getty Images

 

 

 

1. 로키 마운틴 국립공원 - 콜로라도

국립 공원 시스템의 왕관 보석 중 하나인 로키 마운틴 국립 공원 은 눈 덮인 산, 하늘색 호수 및 고지대 활동이 있는 자연 놀이터로 콜로라도 주 덴버  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 2022년 5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공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이 웹사이트 에서 시간 지정 입장 허가증을 예약 해야 합니다. 이것은 빠른 계획을 짜는 사람들에게 여름에 공원의 700,000명의 평균 방문객이 거의 없는 일반적으로 북적거리는 트레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따뜻한 옷과 폭풍우 장비를 챙기세요. 로키 산맥은 여름에도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신선한 눈이 내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잊어 버린 장비가 있다면 Rocky Mountain NPS 정문에있는 Estes Park  에 막바지 용품을 구입할 수있는 수많은 의류 매장이 있습니다.

인디애나 듄스 국립공원의 미시간 호수 기슭의 일몰 | © Daniel A. Leifheit / Getty Images

 

 

 

 

2. 인디애나 듄스 주립공원 및 국립공원 - 인디애나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해변 휴양지는 해안이나 만으로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 조성된 인디애나 듄스 국립공원( Indiana Dunes National Park )과 자매 주립공원은 시카고 시내에서 1시간 미만 거리에 있으며 미시간 호수(Lake Michigan) 남쪽 해안에서 15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인디애나 듄스는 미국에서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국립공원 중 하나지만, 이 지역의 우뚝 솟은 이름과 같은 사구와 일관된 파도는 여러 세대에 걸쳐 가족, 서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수영, 하이킹, 야영지를 제공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생물다양성이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숲, 강, 늪, 그리고 물론 수 마일에 달하는 산책로가 포장된 해변이 있는 방문객들은 공원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하면서 며칠을 보낼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RV 및 자동차 캠퍼 모두를 환영하며 해안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진 곳에 사이트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채널 아일랜드 국립공원의 산미구엘 섬 캠프장 © Tom Bean / Alamy Stock Photo

 

 

 

 

 

3. 채널 제도 국립공원 – 캘리포니아

문명에서 ​​진정한 탈출을 원했다고 느낀 적이 있다면 Channel Islands National Park 가 이미 가봐야 할 목록의 맨 위에있을 수 있습니다. 전세 보트 여행을 제외하고 로스앤젤레스 에서 차로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는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에서 떨어진 5개의 고립된 섬을 둘러싸고 있는 이 공원의 경계에는 수많은 야생 동물, 역사 및 활동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5개의 섬 중 어느 곳에서든 야영을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바다 새, 물개, 돌고래 및 기타 많은 야생 생물과만 땅을 공유합니다. 개인 전세 회사를 통해 섬 여행을 예약할 수 있으며, 5개 섬에 걸쳐 있는 야생 캠프장에서 캠핑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숨은 보석, 오세아노 듄(Oceano Dunes) 탐험

블랙 캐년을 통해 여행하는 동안 콜로라도 강에서 카약으로 볼더 시티 리버 라이더 가이드 © Kris Davidson / Lonely Planet

 

 

 

 

 

 

4. 레이크 미드 국립 휴양지 - 네바다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 그 이상인 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  라스베가스 의 야외 놀이터입니다. 보트를 타고 호수 표면(거대한 후버 댐에 의해 형성됨)을 가로질러 쾌속정을 타고 남쪽으로 이동하여 콜로라도 강을 따라 뗏목 여행을 하거나 그랜드 캐년 에 인접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따라 하이킹을 하며 휴식을 취하십시오 . 공원의 최근 재개장 일정에 따라 방문객들은 네바다 쪽에 있는 호화로운 RV 리조트나 애리조나 주 경계를 가로질러 확립된 캠프장에 입장하고 캠핑할 수 있습니다.

미드 호수 국립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에 입장하려면 방문객이 차량 입장을 위한 연간 이용권과 수상 선박 진수를 위한 별도의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는 야영자들에게 연중 내내 입장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필연적으로 공원의 웅장함에 감탄하여 셀 수 없이 많은 재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후드 산이 반사된 트릴리움 호수의 카약 © Ron and Patty Thomas / Getty

 

 

 

 

 

5. 후드 산 국유림 - 오리건

오리건 주 포틀랜드 는 확실히 인근 녹지 공간을 원하지 않지만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후드 산 국유림 지역은 다른 모든 지역을 능가합니다. 이 이름의 산은 겨울에는 스키어와 스노보더에게 신선한 가루를 제공하고(팀버라인에서는 1년 내내) 여름에는 등산객과 산악 자전거를 타는 사람에게 제공하며, 주변 60마일의 숲이 우거진 산등성이, 호수 및 개울이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유림은 현재 트레일 헤드, 주차장, 강 접근로 및 캠프장의 개방을 단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캠프장과 주간 사용 구역을 계속 개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성적인 야영객은 국립 산림청을 통해 사전에 제한적이지만 인기 있는 캠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포도원, 하이킹, 온천: 오레곤 최고의 경험을 위한 다음 여행 계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