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바 Best 7 : 여행을 마감하며 일몰 감상하기에 좋은 곳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스미냑(seminyak) 추천 코스

 

인도네시아 발리 스미냑(seminyak) 추천 코스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필수 쇼핑(선물) 리스트 인도네시아 발리 필수 쇼핑(선물) 리스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

travelbible.tistory.com

 

발리는 일년 내내 매일 오후 6시에 정시에 도착하는 만화경 같은 일몰로 유명합니다. 빈탕과 함께 해변에서 느긋하게 쉬고 싶든 파도 위 높은 곳에서 칵테일을 마시고 싶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가 섬인 이 섬은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석양을 손에 들고 바다 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있는 멋진 장소로 가득합니다. 즐겨 찾기를 읽으십시오.

록 바, 짐바란, 발리, 밤. 이미지 제공: Ayana Resort & Spa, Bali

록 바, 짐바란

바이브: 해변의 세련미

인도양에서 튀어나온 바위 위에 지어진 이 미니멀한 야외 바는 발리  부킷 반도 에서 칵테일을 즐기기에 가장 세련된 장소 입니다. 일본에서 디자인된 공간인 Ayana Resort & Spa 의 일부는 종종 현지 및 국제 밴드와 DJ를 주최하며 수천 겹의 재활용 유리 지팡이를 사용하여 만든 바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려함을 더하는 Rock Bar 는 절벽을 가로지르는 경사면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려면 약간의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호텔 투숙객이 아닌 경우 대기열 건너뛰기 권한이 부여됨).

 

 

 

Double-Six Rooftop에서 바라보는 일몰, 발리 © Timmy Page / Lonely Planet

더블 식스 루프탑, 스미냑

바이브: 도시 해변의 화려함

발리 또는 본드 영화? 엘리베이터 문이 매우 세련된 Double-Six Hotel 꼭대기에 있는 이 동굴 같은 은신처로 열리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 생각해보세요: 화덕, 수족관이 늘어선 벽에서 헤엄치는 상어, 원형 부스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바다 전망만큼이나 멋진 직원들.

Rooftop 은 이 새로운 호텔(동일한 소유주가 전설적인 Double-Six Club 부지에 건설)에 있는 여러 멋진 바 중 하나입니다. '노히토 모히토'(민트, 설탕, 신선한 어린 코코넛 물을 곁들인 라임과 망고를 섞은 것)와 함께 노을 속에서 술을 마신 후 아래층으로 내려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호텔을 내려다보는 금지 시대 스타일의 슬링 바에서 식전 마티니를 즐겨보세요. 매력적인 플랜테이션 그릴 레스토랑.

 

 

 

라 라구나, 베라와 비치

바이브: 보헤미안 블리스

Seminyak  Canggu 사이의 조용한 모래사장을 따라 위치한 (석호를 가로지르는 큰 나무 다리를 통해 해변 입구를 찾으세요) 이 절충주의의 해안가 바는 인스타그래머의 꿈입니다. La Laguna의 집시 캐러밴 중 하나에서 밝은 색상의 푸프 또는 일치하지 않는 정원 가구에 앉아 좋아하는 술을 마시고 어둠이 이 거대하고 여유로운 오아시스를 감싸기 전에 스냅을 즐기십시오.

La Laguna를 좋아했다면 같은 사람들이 운영하는 멋진 Seiminyak 바/클럽 인 La Favela 의 열대 원더랜드에서 시작해 보세요.

Barflies는 Single Fin 바에서 Ulu Watu 라인업의 멋진 전망을 즐깁니다 © Timmy Page / Lonely Planet

싱글 핀, 울루 와투

분위기: 서퍼 시크

울루 와투 절벽에 자리 잡은 이 3층 바는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서프 브레이크 라인업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해가 지기 훨씬 전에 와서 서퍼들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잡으세요. 특히 라이브 음악과 DJ가 함께하는 '일요일 세션'으로 유명하지만 Single Fin 은 대부분의 이른 저녁 시간에 포장할 수 있습니다. 음료는 싸지 않고 음식은 기억에 남지 않지만 이런 풍경을 보면 누가 신경 쓰겠습니까?

현지에서 잠자리에 들지 않는다면 맥주를 리볼버 커피로 바꾸고 자신의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택시는 여기에서 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케로코반

분위기: 유쾌한 수영장 파티

Ku De Ta 는 더 세련되고 새로운 Mosiac 비치 클럽( mozaic-beachclub.com )은 여전히 ​​더 화려하지만 발리의 원래 비치 클럽은 여전히 ​​최고 중 하나입니다. 포테이토 헤드 로 오셔서 발리의 젊고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스윔업 바로 가는 '소풍' 사이에 풀사이드 데이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저녁까지 머물면서 마법 같은 섬의 일몰을 감상하세요. 어두워진 후에는 이곳이 더 고급스럽고 클럽 같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라 플란차, 스미냑

분위기 : 캐주얼한 모래놀이

다양한 밝은 색상으로 칠해진 La Plancha 는 꾸따( Kuta )와 캉구(Canggu) 사이에서 모래사장에 발을 담그고 해가 지는 사람이 찾는 곳입니다. 늦은 오후에 오시면 직원들이 사운드 시스템을 켜고 이 캐리비안 스타일의 바 앞 모래 위에 알록달록한 빈백 '의자'를 줄지어 설치합니다. 자리에 앉아 얼음처럼 차가운 빈탕을 주문하고 이 분주한 해변을 순찰하는 휴가객들의 퍼레이드 뒤로 지는 해를 바라보세요.

 

 

 

엘 카브론, 빙긴

분위기: 절벽 위의 냉기

절벽 꼭대기에 있는 이 부킷 페닌슐라(Bukit Peninsula) 비치 클럽으로 가서 수영장 옆에서 느긋하게 쉬면서 하늘이 연한 파란색에서 분홍색, 보라색, 불 같은 주황색, 주홍색으로 변하기 전에 파도 아래에서 춤추는 서퍼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빨간색. El Kabron( elkabron.com )에서 스페인식 저녁 식사를 하거나 Bingin 의 소박한 해변 와룽 (기본적인 현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저렴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려면 해변으로 가십시오.

 

 

출처 ㅣ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seven-perfect-bars-for-sunset-watching-in-bal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