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고인물 코스, 넌 모를 껄!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물 : 난파선 다이빙(스킨스쿠버)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물 : 난파선 다이빙(스킨스쿠버) 2023.01.19 - [세계여

travelbible.tistory.com

 

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섬 중 하나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인파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가능성이 희박해 보입니다. 매년 거의 1,000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매우 관광지인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의 남쪽으로만 향하기 때문에 다른 곳을 탐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를 많이 남기고 대중이 없어 더없이 행복합니다.

Tirta Gangga © John Harper / Photodisc / Getty 이미지

한적한 섬, 서퍼, 다이버, 태양 숭배자를 위한 해변, 다양한 녹색 음영이 있는 목가적인 풍경의 무성한 내부, 옛날 발리 에서와 같이 진정하고 매력적인 문화적 만남의 기회 가 모두 하차하려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간의 구타 트랙.

사이드맨

발리의 번성하는 예술, 요리 및 요가 장면의 핵심인 우붓 은 확실히 놓칠 수 없지만 그 인기는 그 매력이 약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주변 환경은 에메랄드빛 녹색 논, 구불구불한 언덕, 화산 등으로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차로 단 45분 거리에 있는 Sideman 보다 이 모든 것을 감상하기에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발리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구눙 아궁(Gunung Agung)의 극적인 풍경을 포함하여 이곳의 과일 나무와 숭고한 전망 사이에서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점점 더 많은 여행자들이 몰려들었습니다. Sideman은 우뚝 솟은 화산을 등반하기 위한 훌륭한 기지일 뿐만 아니라 초록빛 주변을 통과하는 트레일을 따라 출발하는 더 쉬운 당일 산책이 있습니다.

Gunung Agung과 같은 논과 화산은 Sideman 주변 하이킹을 위한 멋진 배경을 형성합니다 © Edmund Lowe Photgraphy / Getty Images

머무를 곳

모든 예산에 맞는 훌륭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Pondok Wisata Lihat Sawah 는 전망을 극대화합니다. 스타일리시 한 사만바야 는 자신을 가꾸기 위해 가는 곳입니다. 모든 장소에서 하이킹 조언을 제공하고 가이드를 주선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맨 좋아하시면 문덕 꼭 보세요

자연 속에서 고독을 찾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여유로운 도시인 문둑 은 향신료 농장의 향기가 나는 숲에서 산악 하이킹을 제공합니다. 폭포는 또 다른 큰 매력입니다. 수영으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누사 페니다

누사 렘봉난  본토에서 탈출하기 위해 향하는 장소로 명성이 높지만 그곳도 바쁠 수 있습니다(특히 성수기에는). 그러나 옆에 있는 누사 페니다 섬은 속도를 한 단계 늦추기에 완벽합니다. 많은 지역 인구에도 불구하고 Penida는 이제 막 관광객을 위한 음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확실히 발리의 새로운 핫스팟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어 매우 추운 섬을 탐험하고 놀고 싶은 여행객을 끌어들입니다.

또한 다이빙으로 유명하며 개복치와 쥐가오리를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오토바이(큰 섬)를 빌려 사원, 한적한 해변, 폭포를 둘러보세요. 또는 Penida Tours 는 해초 재배, 해변 캠핑, 심지어 흑마법까지 포함하는 훌륭한 주제별 현지 투어를 주선할 수 있습니다.

Nusa Penida의 암초에서 물고기와 함께 수영하기 © Sunphol Sorakul / Getty Images

머무를 곳

백패커에게 Jero Rawa 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Ring Sameton Inn 은 더 고급스러운 선택입니다. 해변가 Penida Colada 에서 드래곤 후르츠 다이키리와 해산물 바비큐를 놓치지 마세요 .

Nusa Penida를 좋아한다면 Nusa Ceningan을 확인하십시오.

발리의 동해안에서 떨어져 있는 이 체인의 일부를 구성하는 다른 섬은 누사 체닝간입니다. 휴양지인 렘봉안과 소박한 페니다 사이의 완벽한 절충점입니다. 사랑의 다리(2016년에 무너진 이전 다리를 대체하기 위해 2017년 초에 개장)로 누사 렘봉안과 연결되어 있어 세 개의 섬을 모두 탐험하기에 좋은 기지이며 작지만 번성하는 백패커 장면이 있습니다.

덴파사르

분주하고 시끄러운 덴파사르는 약간의 현지 풍미를 맛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섬의 수도인 이곳은 발리의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고전적인 인도네시아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곳의 음식은 훌륭합니다. Depot Cak Asmo  Café Teduh 는 현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곳입니다. 섬에서 가장 큰 식품 시장인 파사르 바둥( Pasar Badung )은 2016년 초 화재로 큰 피해를 입었지만 복구 중이며 다양한 열대 과일과 향신료를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Denpasar는 또한 틀림없이 발리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발리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완벽한 개요를 보려면 잘 관리된 네게리 프로핀시 발리 박물관 또는 덴파사르의 메인 공원 한가운데에 있는 웅장한 Bajra Sandhi Monument 로 가보세요.

1층에서 Bajra Sandhi 기념비를 탐험한 다음 꼭대기에 올라가 발리의 수도인 덴파사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세요 © rmnunes / Getty Images

머무를 곳

Nakula Familiar Inn 은 구식 게스트하우스 느낌 이 나며 하룻밤을 보내기 에 좋은 곳입니다.

Denpasar를 좋아한다면 Singaraja를 확인하십시오.

발리에서 두 번째로 큰 마을 인 로비나( Lovina ) 의 유명한 해변 마을에서 불과 10km 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북단에 있는 싱가라자( Singaraja )는 진정으로 진정한 인도네시아인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 인프라는 거의 없지만 덴파사르처럼 멋진 박물관, 사원, 레스토랑이 있으며 현지인을 만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티르타 강가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중 하나인 장엄한 타만 티르타 강가( Taman Tirta Gangga )가 있는 티르타 간가(Tirta Gannga)는 낮에는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저녁에는 발리의 관광지와는 거리가 먼 평온함을 선사합니다. 궁전 너머의 주요 유혹은 아름다운 논, 지역 마을 및 신성한 사원으로의 멋진 하이킹이 있는 목가적인 시골입니다.

Bung Bung Adventure Biking 에서 제공하는 산악 자전거 투어 는 현지인과 함께 지역을 탐험하는 데 적극 권장되는 방법이며 하이킹 가이드도 주선할 수 있습니다.

구눙 바투카우(Gunung Batukau)의 푸라 루후르 바투카우(Pura Luhur Batukau) 사원은 방문하기에 멋진 분위기의 장소입니다 © Gonzalo Azumendi / Photodisc / Getty Images

머무를 곳

Pondok Lembah Dukah 는 궁전 부지 내에 위치한 Tirta Ayu Hotel 에서 왕족처럼 살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을 갖춘 단순하지만 훌륭한 언덕 꼭대기 게스트하우스입니다 .

Tirta Gangga를 좋아한다면 Gunung Batukau를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당일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구눙 바투카우 지역은 비밀이 아니지만 발리의 주요 도시에서 상대적으로 고립되어 있어 주변 시골은 관광 트레일에서 눈을 떼기에 좋은 곳입니다. Jatiluwih 의 세계 유산에 등재된 논과 신성한 힌두 사원인 Pura Luhur Batukau 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페무테란

멀리 떨어진 발리 북서쪽 모퉁이는 쿠타에서 최대한 멀리 가려고 하는 여행자들을 유혹합니다. 그리고 '진짜' 발리를 찾아 여기까지 와서 5성급 리조트에 대한 Pemuturan의 선호도를 발견했다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느긋한 태도는 분명히 구식 발리 느낌을 물씬 풍기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도 많이 있습니다.)

발리의 유일한 국립공원인 타만 국립공원(Taman Nasional Bali Barat)의 문턱에 있는 이 지역은 다이버와 스노클러(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풀라우 멘장안(Pulau Menjangan) 산호초로 향함)뿐만 아니라 모래사장이 있는 예쁜 작은 해변을 따라 단순히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후미.

다이빙이 훌륭하거나 Padangbai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Marco Bottigelli / Getty Images

머무를 곳

저렴한 숙박 시설인 Kubuku Ecolodge 에서 Taman Selini Beach Bungalows 와 같은 해변가 리조트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

페무테란을 좋아한다면 빠당바이

Sleepy Padangbai 는 발리에서 가장 잘 알려진 다이빙 마을 중 하나입니다. 바로 연안에서 훌륭한 다이빙을 할 수 있으며 발리의 동쪽/북쪽 다이빙 장소 전체를 다룰 수 있는 멋진 기지이기도 합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off-the-tourist-trail-in-bali-the-best-less-visited-spo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