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로 재택근무 떠납시다! 발리 즐기면서 원격업무하기좋은 곳!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우기 여행시 알아야하는 꿀팁 6가지!

 

인도네시아 발리 우기 여행시 알아야하는 꿀팁 6가지!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고인물 코스, 넌 모를 껄! 인도네시아 발리 고인물 코스, 넌 모를 껄!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travelbible.tistory.com

 

디스트릭트의 논 전경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때 초보자에게 친숙한 파도와 그림 같은 일몰로 유명한 나른한 서핑 마을이었던 Canggu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디지털 노마드 허브로 탈바꿈했습니다. 발리의 트렌디한 핫스팟인 스미냑의 북서쪽에 위치한 이 해안 낙원은 일하기 좋은 카페, 최첨단 코워킹 스페이스, 좋은 기후 덕분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신만의 천국을 찾는 원격 작업자를 위해 Canggu는 논 전망을 자랑하는 평화로운 빌라와 번화한 카페 풍경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Canggu에서 노트북을 가져갈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Canggu의 논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공동 작업 공간

도조 발리

이 지역의 원래 공동 작업 공간인 'the Dojo'는 2015년 창구의 디지털 진화 과정에서 중심 역할  해왔 습니다 . 목가적인 해변가 점심 시간과 일몰의 백일몽. 기술 공유 및 협업을 중심으로 구축된 번성하는 회원 커뮤니티를 통해 처음에는 편안한 분위기와 번개처럼 빠른 광섬유 인터넷을 원할 수 있지만 동료 위치 독립 작업자와의 연결을 위해 머물게 될 것입니다. 주간 행사와 사내 카페 덕분에 Dojo는 Canggu의 프리랜서 커뮤니티에서 확고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Outpost의 세련된 레이아웃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전초

우붓과 캄보디아 모두에 잘 자리 잡은 Outpost 의 스타일리시한 레이아웃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에 대한 강조는 집중된 젊은 전문가, 원격 근무자 및 기업가를 끌어들이며 모두 연결하여 디지털 제국을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Outpost에 세련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눈에 띄는 사치품도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의자, 넓은 작업 공간, 현대 발리 빌라를 연상시키는 통풍이 잘 되는 디자인을 생각해 보십시오. Outpost는 또한 친절한 직원, 야외 수영장 공간 및 현장 바리스타로 인해 많은 디지털 유목민 팬을 확보했습니다.

디스트릭트의 논 전경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구역

Canggu의 공동 작업 공간 트리오 중 세 번째 머스킷티어인 District (구 C'ugh House로 알려짐)는 부러워하는 논 전망과 함께 소박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Dojo와 같은 커뮤니티 분위기나 Outpost의 세련된 고급스러움은 없을 수 있지만 가장 까다로운 카페인 순수주의자도 만족시킬 수 있는 킬러 아침 및 점심 메뉴와 훌륭한 커피가 있습니다. District는 또한 모든 구매와 함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2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므로 아직 정식 멤버십에 가입할 준비가 되지 않은 시간제 근로자에게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일하기 좋은 카페

콜로니

정글을 테마로 한 벽지가 하루종일 머물면서 일하고 싶지 않게 만든다면 커피는 확실히 그럴 것입니다. '발리에서 절인 캘리포니아 요리'로 자칭하는 Koloni 는 고급 미국 요리와 건강한 아시아 트위스트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노트북을 들고 카페를 찾는 동료들이 현지 맥주를 마시며 타이핑을 하는 모습을 보지 않고 Koloni에 들어가는 경우는 드뭅니다. 일관된 Wi-Fi, 풍부한 파워 포인트 및 세심한 서비스는 이 카페를 생산적인 하루 일과를 위한 즐거운 디지털 노마드 은신처로 만듭니다. 나가는 길에 코코넛 블리스 볼을 주문하세요. 캉구의 필수품입니다.

Nude의 공유 작업대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나체상

누드 는 노트북 친화적인 카페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건강한 메뉴는 아침 스무디 그릇부터 저녁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여 하루 종일 배고픈 고객을 매료시킵니다. Nude의 에어컨이 설치된 방은 프리랜서와 원격 근무자가 모여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비공식적인 장소가 되었습니다. 견고한 Wi-Fi와 편안한 분위기가 Canggu 업소를 인기 있게 만든 것일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Nude에 대한 중력은 광범위한 (그리고 Instagram에 적합한) 브런치 메뉴로 설명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여기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Alter Ego의 창문에 늘어서 있습니다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얼터 에고

Dojo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Alter Ego는 짧은 수명으로 지역 프리랜서들 사이에서 컬트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미소 짓는 직원들과 현대적인 스칸디나비아 장식으로 걸어 들어가 그날의 테이블(또는 작업 공간)을 찾으면 반갑습니다. 강력한 Wi-Fi보다 인상적인 유일한 것은 메뉴에서 찾을 수 있는 놀라운 가치이기 때문에 이 카페가 이렇게 빠른 인기를 얻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각 요리의 일류 프레젠테이션을 고려할 때 Alter Ego의 합리적인 가격에 유쾌하게 놀라실 것입니다. 말이 너무 멀리 퍼지기 전에 이 장소를 잡아라.

기계 카페

Machinery Cafe의 벽(E=mc 2 as Energy = Milk x Coffee 2 포함) 을 장식하는 기발한 물리학 말장난과 기계 청사진 사이에서 카페인을 사랑하는 디지털 유목민 전용 그룹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풍성한 하루 종일 제공되는 아침과 점심 옵션의 맛있는 조합을 자랑하는 이 장소는 창구의 형성기 동안 어떻게 신뢰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노트북 친화적인 카페 분위기의 얼리 어답터인 Machinery Cafe는 빠른 Wi-Fi, 파워 포인트 가용성 및 환영 서비스의 필수 요소를 마스터했습니다. 또한 트렌디한 신규 이민자들을 따라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뉴를 조정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지속적으로 좋은 브런치('스크램블드 스모크' 시도)를 좋아한다면 Machinery가 적합합니다.

기브카페

Seminyak 기관인 Kynd Community 의 자매 카페인 이 동생은 확실히 외모 부문에서 거침이 없습니다. 파스텔 무지개 벽, 흰색 울타리, 인스타그램용 네온사인이 특징인 Give 는 원격 근무자와 이미지에 정통한 식도락가 모두에게 밝게 빛나는 등대 역할을 합니다. 완전 식물 기반 메뉴는 나시고렝 및 가도 가도와 같은 인도네시아의 충실한 와룽에 상쾌한 비건 스핀을 제공하지만 시그니처 풍미 또는 전통적인 저렴한 가격표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Give는 수익의 100%를 인도네시아 현지 자선 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차별화됩니다. 양심이 있는 이 카페는 노트북과 연결하면서 지역 원인과 연결하는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Pomelo의 수영장이 보이는 공동 작업 공간 © Nick Papadatos / Lonely Planet

 

포멜로

Canggu의 외곽에는 걸이형 커피 머그, 장식용 접시 및 아름다운 수영장이 있는 편안한 올데이 다이닝 장소인 겸손한 Pomelo 가 있습니다. 음식은 맛있고 잎이 무성한 정원 분위기가 강하며 외부 식사 공간은 의도적으로 자란 식물과 야자수 사이에서 평온함이 스며 나옵니다. 노트북과 과일이 가득한 스무디 그릇이 결합된 일종의 오아시스와 같이 고객들이 하루 동안 발리 스타일의 풀사이드 '사무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통한 디지털 노마드가 이 카페에 대해 수년 동안 알고 있었지만 Canggu의 가장 잘 간직된 비밀 중 하나를 방금 우연히 발견한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