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물 : 난파선 다이빙(스킨스쿠버)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물 : 난파선 다이빙(스킨스쿠버)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 : 발리 고인물만 아는 그곳! 페무테란 (Pemuteran)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 : 발리 고인물만 아는 그곳! 페무테란 (Pemuteran) 2023.01.1

travelbible.tistory.com

 

 

가족 발리 해변 휴가 개념.   어머니와 함께 행복한 아들 - 수영장 인피니티 수영장에서 활동적인 아기.   여름의 건강한 생활방식과 아이들의 물놀이, 게임, 부모와의 수업.

 

 

 

발리가 편안한 휴가를 위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른들에게는 재미있는 것이 아이들에게는 항상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신들의 섬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의 다이얼에 미소를 짓게 할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짜릿한 워터슬라이드에서 나무 캐노피에 이르기까지 발리  는 가족 친화적인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발리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는 명소가 있는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놀이터입니다 © Roetting/Pollex / Getty Images

포드 초콜릿: 빈 투 바

Pod Chocolate( podbali.com )은 인도네시아산 코코아를 발효, 건조, 로스팅, 갈아서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고급 과자로 만드는 곳입니다. 입맛을 돋구는 맛을 공유하기 위해 포드는 모든 연령대의 초코홀릭이 공장의 무수한 초콜릿 맛(레몬그라스, 생강, 코코넛 등)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콜릿 제조 과정 뒤에 숨겨진 마법을 목격할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투어는 어린이들에게 미니 초콜릿 코끼리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초콜릿 모험을 계속할 준비가 된 사람들은 초콜릿 소스를 곁들인 피자와 마리나라 초콜릿 스파게티를 포함한 특이한 요리를 제공하는 연결된 카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은 보장된 승자이며 Pod Chocolate에서는 자체 재배 및 제조하므로 현지인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기분 좋게 느낄 수 있습니다. © Pod Chocolate

Pirates Bay: 해적 여러분!

Pirates Bay( thebaybali.com/pirates-bay-bali )는 허세 부리는 모험을 할 준비가 된 어린 아이들과 아이들이 양질의 음식을 즐기면서 바쁘게 지내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어른들로부터 승인의 도장을 받습니다. 트리 하우스, 패들 보트, 집라인, 해적선 복제품이 있는 이 테마 레스토랑은 야심 찬 잭 스패로우를 위한 훌륭한 놀이터입니다. 해안가 단지는 또한 신진 해적들이 해적 장비를 착용하고 금으로 가득 찬 나무 상자를 찾아 떠나는 2시간짜리 보물 찾기를 조직합니다.

패치를 착용하고 '아르'라고 외치고 해적(일종)이 사용했던 것처럼 집라인을 타세요 © Pirates Bay

Pondok Pekak 도서관 및 학습 센터: 발리 문화의 맛

발리의 문화 중심지 인 우붓 에 위치한 Pondok Pekak 도서관 및 학습 센터 는 다양한 재미있는 오락을 통해 발리 문화에 대한 매혹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다국어 노래 동아리와 같은 활동 중 일부는 특히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다른 활동은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가족들은 전통 무용, 가믈란 연주 또는 카낭 사리 (발리 종교 제물) 만들기 워크숍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서 빌리거나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언어로 된 책이 있는 어린이 도서관도 있습니다.

Waterbom Bali: 즐거운 시간 보내기

고전이지만 인기 있는 워터봄 발리( Waterbom Bali )는 1993년부터 아이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미니 슬라이드부터 심장이 멎을 듯한 놀이기구에 이르기까지 이 공원에는 모든 연령대가 시원하고 즐거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16m 높이에서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는 Climax에서 자신의 신경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젊은 가족 구성원은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것과 같은 더 부드러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어린 아이들을 위해 얕은 수영장과 분수가 있는 물놀이 공간인 펀타스틱(Funtastic)과 어린 친구들이 서핑을 배울 수 있는 플로우라이더(Flowrider)가 있습니다.

물장구를 치고 미끄러지고 흠뻑 젖은 아이는 행복한 아이입니다 © Waterbom Bali

와룽 민들레: 토끼 굴 아래로

목조 조글로 (자바 전통 가옥)에 자리 잡은 Warung Dandelion( facebook.com/dandelioncanggu )은 반전이 있는 가족 중심 레스토랑입니다. 단지 뒤편의 무성한 정원에는 푹신한 토끼 무리가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많은 어른들도 거부할 수 없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토끼의 세계를 즐기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하는 어른들은 레스토랑에서 가도가도(땅콩 소스를 곁들인 야채) 또는 미고랭(볶음면)과 같은 맛있는 인도네시아 및 발리 전통 요리를 맛볼  있습니다 .

비치 버밍: 태양 아래서의 즐거움

발리에는 모든 기분과 연령에 맞는 해변이 있습니다. 이 섬은 서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노를 젓고 좋은 파도를 잡는 방법을 배우기에 너무 이르지 않습니다. Kuta, Legian 및 Seminyak의 남서부 방문자 지역에는 Rip Curl School of Surf 와 같이 초보자를 위한 그로밋을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서핑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 더 느린 속도를 원하는 사람들은 스노클을 잡고 장관을 이루는 얕은 암초와 산호 정원이 있는 블루 라군 또는 암초 복원 프로젝트로 90개 이상의 인공 산호가 생성된 페무테란 베이 와 같은 조용한 해변 중 한 곳으로 가족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보육원 조각품.

Pemuteran의 인공 암초는 생명과 관광객을 다시 지역으로 데려오고 있습니다 © Wolfgang Poelzer / Getty Images

발리 트리탑 어드벤처 파크: 흔들리는 타잔 스타일

브두굴 고원에 있는 발리 식물원은 섬에서 가장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4세 이상의 어린이와 성인을 위해 설계된 Bali Treetop Adventure Park 는 지상 2~20m 높이에서 나무 캐노피를 연결하는 공중선이 있는 7개의 연령에 맞는 모험 서킷, 거미줄, 타잔을 포함한 72개의 챌린지 코스를 제공합니다. 점프, 플라잉 스윙, 최대 160미터 길이의 집라인. 부모들은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사실을 알고 기뻐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ali-with-children-seven-things-to-keep-the-kids-happ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