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우기 여행시 알아야하는 꿀팁 6가지!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고인물 코스, 넌 모를 껄!

 

인도네시아 발리 고인물 코스, 넌 모를 껄!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추천 코스 BEST 7!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

travelbible.tistory.com

 

우붓 파드마 리조트

 

 

 

리는 일반적으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의 이미지를 떠올리지만, 우기에 섬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완벽한 사진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발리는 폭풍우가 치는 날이 꽤 많지만 비가 올 때도 여전히 할 일이 많습니다 © Bento Photography / Getty Images

발리 의 우기는 10월부터 3월까지이며, 12월부터 2월까지가 가장 흐리고 습한 달입니다. 운 좋게도 모든 구름에는 은색 안감이 있으며 가장 열렬한 해변 부랑자조차도 억수 동안 계속 점유 할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흐린 순간을 헤쳐나갈 수 있는 몇 가지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

Goldust Beauty Lounge에서 페이셜로 골드를 찾으세요 © Goldust Bali

섬의 유비쿼터스 스파 중 한 곳에서 폭풍우가 몰아치는 하늘에 작별을 고하세요. 전통적인 발리 마사지는 재채기를 할 필요가 없지만 좀 더 특이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은 Canggu 의 Goldust Beauty Lounge 에서 24캐럿 골드 페이셜을 시도하거나 Nusa Dua 의 Rumah Spa 에서 와인 요법 레드 와인 트리트먼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여분의 만족을 위해 Rémede Spa 의 St Regis Hotel 블러디 메리 트리트먼트 에는 보드카 토마토 클레이 랩이 포함됩니다. 토마토, 파인애플 및 와사비 바디 리바이버; 버몬트와 미네랄 소금 목욕. 갓 껍질을 벗긴 굴과 실제로 마실 수 있는 블러디 메리는 추가 옵션입니다.

요리 교실

폭풍 요리

발리와 인도네시아 요리의 풍부한 맛을 다루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비를 피해 주방으로 들어가십시오. 대부분의 워크숍은 아침 일찍 전통 시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요리 지망생들은 가장 신선한 현지 농산물, 허브 및 향신료를 구입한 후 주방으로 진행합니다. 메뉴의 즐겨 찾기에는 일반적으로 gado gado (땅콩 소스를 곁들인 야채 샐러드), sate lilit (발리 다진 고기 사테) 및 pepes ikan (바나나 잎에 생선)이 포함됩니다. 매우 특별한 경험을 위해 Ubud 의 Jambangan  발리 가정에서 요리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는 모험을 찾는 사람들은 잘 알려지지 않은 발리 아슬리로 모험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Amlapura에서는 음식 애호가들이 장작불 진흙 벽돌 난로가 완비된 전통 주방에서 현지 요리를 준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놀라운 모험

드림뮤지엄존 © DMZ

폭풍우 는 Seminyak 의 Totem Escape Room 에서 내면 의 탐정 을 완성할 수 있는 완벽한 분위기 를 만들어 냅니다 . Locked in the Darkland, Kidnapped 및 Mission Impossible과 같은 흥미로운 사운드 룸은 참가자가 퍼즐 해결 기술, 논리 및 팀워크 등 모든 정류장을 끌어내야 하는 옵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조금 덜 도전적인 것을 찾고 계십니까? 쿠타 의 드림 뮤지엄 존( Dream Museum Zone )에서 120점의 실물 크기 벽화 컬렉션이 기발한 3D 착시를 배경으로 제공하는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사파리와 인도네시아에서 18세 이상의 지역에 이르기까지 포즈를 취하면 잊을 수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는 덴파사르 의 업사이드 다운 월드 발리( Upside Down World Bali )부엌, 침실 또는 식당과 같은 일상적인 설정에 트위스트(단서는 이름에 있음)를 추가합니다. 사진을 몇 장 찍고 집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 중력을 무시하는 사진을 게시하세요. 전통적인 목조 조각과 골동품으로 완성된 발리식 방을 놓치지 마십시오.

수중 탈출

더 많은 물로 향하여 비를 피하십시오 © Apneista

몬순 시즌에도 아무런 차이가 없는 탐험할 가치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수중입니다. 발리의 해양 생물 다양성은 전설적이며 이곳에 풍부한 해양 생물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데 다이빙 코스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발리 동부 해안의 툴람벤 은 그림 같은 수중 위치와 해저에 있는 미군 수송선의 난파선으로 다이버들에게 유명합니다. 조금 다른 것을 원하신다면 Apneista 가 프리다이빙 코스를 운영하는 Amed로 가보세요. 기본으로 돌아가서 장비 없이 다이빙하기 전에 수중에서 숨을 참는 최고의 전략을 배우십시오. 또는 부킷 반도 나 창구 지역 에서 서핑을 해보세요 . 용감한 느낌? 둘 다Kusamba 로 가는 길에 있는 Keramas Beach 의 Komune Resort 와 Canggu의 Finns Beach Club 은 강력한 투광 조명으로 빛나는 물에서 야간 서핑을 제공합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Sanur 의 Seawalker  위 보트의 산소 탱크에 연결된 특수 헬멧 덕분에 참가자가 바다 밑을 걸을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폭풍 쇼핑

바틱 © Elena Aleksandrovna Ermakova / Getty Images와 같은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옵션이 있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고 있는 발리에는 이제 화려한 쇼핑몰이 있으며, 쿠타의 비치워크( Beachwalk )와 디스커버리 (Discovery )는 도착 후 많은 쇼핑 중독자들이 가장 먼저 들르는 곳입니다. 우기 레이더에 보관하고 싶은 다른 쇼핑몰로는 Kuta's Lippo Mall Kuta  Mal Bali Galeria 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복합 단지에는 식사 공간, 서양식 백화점 및 선물 가게가 있습니다. 좀 더 현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스미냑 빌리지 쇼핑몰 을 방문해보세요. 이 쇼핑몰 에는 지역적으로 디자인된 의류를 판매하는 여러 부티크가 있습니다. 영화광 및/또는 쇼핑을 싫어하는 방문객은 비치워크와 말 발리 갤러리아에 영화관이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박물관 및 갤러리 투어

Agung Rai Museum of Art © Anita Surewicz / Lonely Planet에서 발리 회화에 대한 이해도 향상

대부분의 발리 갤러리는 섬의 문화 중심지인 우붓에 있으며 대부분의 박물관은 수도인 덴파사르에 있습니다. 우붓에서 방문해야 할 더 주목할만한 명소로 는 기이한 스페인 화가의 이전 집이자 여전히 그의 작품으로 장식된 블랑코 르네상스 박물관 이 있습니다. 방문자가 발리 그림의 발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아궁 라이 미술관(Agung Rai Museum of Art ); 코 마네카 아트 갤러리( Komaneka Art Gallery )는 인도네시아 예술에 대한 보다 현대적인 해석을 제공합니다. 또는 섬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덴파사르의 네게리 프로핀시 발리 박물관 이나 인도네시아 초대 대통령 수카르노에게 헌정된 붕 카르노 박물관 에서 폭풍을 이겨내 세요.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tips-enjoying-rainy-day-bal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