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도쿄 근교 추천 여행지 : 자연경관이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2023.03.03 - [아시아/일본] - 일본 벚꽃 여행 계획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하는 추천 정보(23년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

 

일본 벚꽃 여행 계획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하는 추천 정보(23년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

사쿠라 ⁠로 알려진 일본의 절묘한 벚꽃은 덧없는 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일본 기상청(JMC)은 늦겨울과 초봄에 걸쳐 벚꽃 예보를 발표하여 벚꽃 개화 시기 예측을 업데이트하고

travelbible.tistory.com

도쿄의 자연적 보호구역

도쿄의 자연적인 면으로 숨막히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존재조차 모르는 면입니다 © 도쿄 컨벤션앤비지터스 비어로부터 제공된 이미지

 

도쿄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번잡한 교차로와 번쩍이는 네온 라이트일 것입니다. 그러나 도시의 한계를 넘어서면 도쿄 현은 전체 국가와 같이 다면체적입니다.

국립공원의 숲, 매력적인 강, 모래사장 및 경이로운 화산은 그 어떤 것보다도 감격스러울 것이며, 이곳을 여행하면 도쿄의 자연적인 면으로의 숨막히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존재조차 모르는 도쿄의 이 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는 도쿄 중심지에서 2-3시간 거리에 위치한 여러 자연 명소를 소개하여 국가의 수도에 대한 전체적인 인식을 재정립하게 될 것입니다.

 

히노하라 마을의 숲 © 도쿄 컨벤션 및 방문자 국립

 

타마 지역 - 오크타마와 히노하라

도쿄 도심 서쪽으로 가면 기차 승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소리를 지르기 시작할 때, 당신은 치치부 타마카이 국립공원의 오크타마 지역에 도착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인상적인 산악 풍경을 직접 보아야만 믿을 수 있습니다.

오크타마는 신주쿠로부터 단 두 시간 거리에 위치하지만 완전히 다른 세계입니다. 숲 목욕을 즐기거나 온천에서 몸을 담그거나 구불구불한 타마 강에서 헤엄을 칠 수 있으며, 이 지역의 기운을 거의 눈으로 볼 수 있을 정도로 치유되는 특성에 몰입할 것입니다. 푸른 숲은 지역의 기차역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산책로로 하이킹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높이 929m인 미타케 산은 계절마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당일 여행지입니다. 미타케 역에서 미타케 토산 기차까지 10분 버스를 타면 6분 만에 산의 상층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고대 비석으로 둘러싸인 성지인 무사시미타케 신사까지 고대 시더로 이루어진 순례길을 따라 20-30분 도보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 신사는 약 2,000년 동안 산악 숭배의 중심지였습니다.

주변 마을에는 신사 세계를 관리해온 신도 제사 가족들이 관리하는 수십 개의 숙박시설인 숙부로가 있습니다. 독특한 하룻밤 체험을 찾고 있다면 산악 식물과 생선으로 이루어진 현지 음식이 제공되는 숙부로에서 밤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무사시미타케 신사에서 시작하는 바위 정원 코스는 인기 있는 산책로입니다. © 도쿄 컨벤션 앤드 방문자 비어로

 

신사에서는 추가로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바위 정원 코스로, 이곳은 이교라고 불리는 폭포 아래에서 서서 수행하는 종교적 명상인 타키교에 사용되는 이끼로 덮인 돌들과 성스러운 폭포로 유명합니다. 더 멀리 트래킹하고 싶다면 인접한 오다케 산 정상까지 조금 더 도전적인 하이킹을 고려해보세요.

오다케 산의 짧은 영적 오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오다케 마을의 숲 속입니다. 카노토이와 입구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40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화석화된 돌조개로부터 약 2억 5천만 년 전에 형성된 쳐트로 이루어진 높은 탑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노토 바위"라고 불리는 이 신비로운 장소는 문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오다케 산의 신성한 영역으로의 입구라고 전해집니다. 사실, 도쿄 외곽 여행의 초월적인 경험에 대한 많은 상징적인 언급이 있습니다.

오다케 산 기슭에는 오다케 석회 동굴 입구에 장식된 신성한 시메나와 신토 로프가 있어 다른 세계로 들어서게 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자연의 신기한 경이로움은 산 아래에 있는 동굴로 약 300m에 이르는 동굴 탐험을 제공합니다. 더욱 오크타마로 들어가면 조명이 밝혀진 석순과 석쇄로 인상을 주며, 연중 내내 11도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도보로 지역을 탐험한 후에는 타마 강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캠핑, 낚시, 바베큐는 모두 인기 있는 강변 활동이며, 더 빠른 속도를 원하는 사람들은 래프팅이나 카뇽 투어에서 내부의 아드레날린 중독자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니이지마, 이즈 제도

니이지마의 하부 시마 해변 © 도쿄 컨벤션 앤드 방문자 비어로

니이지마는 도쿄의 이즈제도 연쇄의 일부인 서핑의 낙원입니다. 타케시바 피어에서 고속 젯 페리로 본토로부터 약 2.5시간이나 초훈속 비행기로는 쵸후 공항에서 35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도쿄의 수도의 선입견이 다시 한 번 흔들릴 것입니다.

섬에 발을 디딜 때마다 파도의 리듬에 맞춰 몸이 잠잠해지는 기분을 느낄 것입니다. 이 섬은 약 24㎢(9.2㎢)로 매우 작아서 많은 방문객들이 자전거로 관광을 즐기기도 합니다.

니이지마 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바다를 향해 우뚝 솟은 고대 그리스 유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성별 혼합 온천인 수영복만 허용되는 유노하마 야외온천에 도착할 것입니다. 이 온천은 무료이며 하루 24시간 개방되어 섬의 환상적인 일몰과 야경 감상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독특한 온천뿐만 아니라 섬에는 다른 온천도 있습니다. 도보로 20분 이내에 니이지마 신수이 공원에 도착하면 독특한 돌 구조와 수족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석조물은 섬의 고가석이라는 희귀한 화산암으로 만들어졌으며, 이곳과 이탈리아의 리파리 섬에서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시야마 전망대는 시키네지마와 코즈시마를 바라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 도쿄 컨벤션 앤드 방문자 비어로


섬 주변에는 돌로 조각된 거대한 모야이 동상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지역적인 니이지마 방언에서 "모이"라는 뜻으로 "모아지다"를 의미하며, 이스터 섬의 비슷한 모아이 동상들과 유사한 모습을 가리킵니다. 고지대 채석장에 위치한 이시야마 전망대로 가면 시키네지마와 코즈시마를 내려다보며 랜드마크 모야이 중 하나를 볼 수 있으며, 후지미 통과 전망대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니이지마 동쪽의 하부시우라 해변입니다. 이곳에서는 "우유처럼 푸른"이라는 소프트한 파스텔색의 물색을 즉시 눈에 띄게 될 것이며, 6.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놀라운 대비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조건은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레저 및 경기 목적으로 프로와 아마추어 서퍼들을 끌어들입니다.

해변의 남쪽 끝으로 가면 시로마마 절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30m에서 숨막히는 250m에 이르는 노출된 화산암으로 이루어진 7km에 이르는 지형입니다. 바위 낙석의 위험으로 인해 이 웅장한 장소는 안전한 거리에서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 "시크릿"이라고 알려진 포인트를 찾을 수 있으며, 이는 현지 서퍼들에게 알려진 인기있는 서핑 스팟으로 독특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코즈시마의 나무 보도에서 아카사키 프로메나드를 통해 초대하는 물을 내려다보세요 © 도쿄 컨벤션 앤드 비지터스 비어로

 

코즈시마, 이즈 제도

서퍼들에게는 니이지마가 있는 것처럼 인근의 코즈시마는 스쿠버 다이버들에게는 특별한 곳입니다. 고속 제트 페리로 약 1시간 정도 더 가면 섬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코즈시마는 즐거운 물놀이의 완벽한 목적지로, 바다에서 물장난을 즐기고, 낚시 줄을 놓고, 암초와 다이빙의 해저 세계로 모험에 나서는 것이 오후의 즐거움입니다.

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인 아카사키 프로메나드는 섬 북서부의 조용하고 투명한 만을 따라 총 500미터에 이르는 나무 보도로 이어져 있습니다. 여기서는 매력적인 물을 내려다보고, 그것이 부르면 지정된 플랫폼에서 다이빙이나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시야가 좋고 산호초와 다양한 색상의 빛나는 물고기들이 있는 캐주얼한 스노클링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4개의 멋진 수영 해변이 있어 방문객들은 각각의 독특한 특징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메하마의 1킬로미터 길이의 백사장, 아름다운 아치 모양의 사와지리만, 암벽 해변의 나가하마 비치, 그리고 텐조산 기슭의 풍경이 아름다운 타코만입니다.

높이 572미터인 텐조산은 전체 섬과 심지어 맑은 날에는 130km 떨어진 후지산까지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옛날에 신들은 생명의 근원인 물을 이즈 제도들 사이에서 어떻게 나눌지를 결정하기 위해 텐조산 정상에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화산의 분화구 순환로를 탐험하면 우라사바쿠와 하이라나이가사와의 달 모양의 풍경부터 후도이케와 센다이이케의 이끼가 우거진 고산 풍경까지 여러 가지 환상적이고 다양한 풍경을 만나게 됩니다.

섬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코즈시마 온천 레크리에이션 센터입니다. 실내와 실외 온천, 자쿠지, 사우나, 마사지 의자, 휴식 라운지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오픈 에어 목욕탕에는 평면적인 경치를 가진 태평양을 내려다볼 수 있는 천연 바위에 위치한 275제곱미터 크기의 목욕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도쿄의 두 얼굴, 대도시와 비길 수 없는 자연의 보물들 사이의 차이를 앉아서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 맞닿아 있지만 완전히 다른 세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