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벚꽃 여행 계획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하는 추천 정보(23년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

반응형

사쿠라 ⁠로 알려진 일본의 절묘한 벚꽃은 덧없는 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일본 기상청(JMC)은 늦겨울과 초봄에 걸쳐 벚꽃 예보를 발표하여 벚꽃 개화 시기 예측을 업데이트하고 현지인과 여행자가 벚꽃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시기를 쉽게 예측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나미 또는 꽃구경. 

꽃이 피는 시기는 봄까지의 날씨에 따라 달라집니다. 벚꽃 개화는 전년도 가을의 기온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꽃은 후쿠오카 와 같은 남부 지역에서는 3월 중순에 나타나고 홋카이도 와 같은 북부 지역에서는 4월 말까지 지속됩니다 . 

 

 

 

 

 

사람들이 도쿄 시부야의 한 공원에서 벚꽃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 Shutterstock / KanokpolTokumhnerd

JMC는 2023년에 대한 다섯 번째 업데이트된 예측을 방금 발표 했는데, 여기에서 약 1000개의 관찰 위치에서 나무의 초기 개화 및 만개 날짜를 추정합니다. 올해 JMC는 벚꽃이 도쿄 에서 3월 18일에 피기 시작하여 3월 25일에 만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후쿠오카 에서 벚꽃은 3월 21일에 시작하여 3월 31일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슈 중부 , 교토 및 오사카 도시에서는 각각 3월 23일과 25일에 꽃이 피기 시작해 4월 2일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북쪽 센다이 에서는 붐이 4월 3일까지 시작되지 않고 4월 8일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쪽 홋카이도 섬인 삿포로 에서는 가장 늦게 ⁠— 4월 28일에 시작하여 5월에 절정에 이를 것입니다. 1. 

벚꽃을 감상하는 것은 사랑받는 일본의 관습이며 꽃이 1~2주만 지속되기 때문에 벚꽃 예보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이 놀라운 광경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벚꽃을 보러 여행을 계획하고 싶은 여행자는 여기에서 JMC의 최신 예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사랑받는 벚꽃 파우더 핑크색 광경이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 Air Rabbit / Getty Images

 

 

 

 

 

이 문서는 2020년 1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