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도쿄 : 도쿄에 갔다왔다고 말할거면, 반드시 가야하는 곳!

반응형

2022.04.21 - [아시아/일본] - 계절에 따라 도쿄를 재발견하다

 

계절에 따라 도쿄를 재발견하다

맑은 날, 특히 겨울에는 도쿄 외곽의 다카오산 정상에서 후지산을 볼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도쿄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 © Q2PHOTOSS / Shutterstock 도쿄 는 고층 빌딩, 기차와 지하철이 복잡하게 얽

travelbible.tistory.com

도쿄는 거대한 도시이기 때문에 황궁과 센소지 사원과 같은 명소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어디에 머무를지 고민하는 것이 좋습니다. © golaizola / Getty Images

그 어떤 볼거리보다 방문객을 매료 시키는 것은 도쿄 그 자체입니다. 도시는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멀리 뻗어 있는 거대한 유기적인 것입니다. 도쿄는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웃이 모여 있는 도쿄의 경험 은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부 지역은 매년 더 높고 날렵한 건축물이 들어서면서 미래의 비전처럼 느껴집니다. 다른 동네는 낮게 깔린 목조 건물과 골목길을 따라 놀라운 따뜻함을 발산하는 빛나는 랜턴으로 과거를 떠올리게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칙칙한 콘크리트 블록이 세련된 아트 갤러리와 칵테일 바를 숨기고 길가마다 새로운 발견의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이메일 뉴스레터 를 통해 세계 최고의 경험에 푹 빠져보세요 .

도쿄에서는 스모와 가부키 극장에서 최첨단 현대 미술에 이르기까지 일본 문화 전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좀 더 재미있는 것은 거대한 로봇과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도쿄를 방문할 때 탐험하기 가장 좋은 지역입니다. 하루에 둘러볼 수 있는 가까운 지역을 몇 개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는 거대하고 대중 교통은 쉽게 원활하지만 돌아 다니는 데 반나절을 보내고 싶지는 않습니다.

마루노우치와 니혼바시

도쿄 중심부에 있기에 가장 좋은 지역

도쿄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은 자연스럽게 이 도시의 지리적, 문화적 중심지인 황궁 에 끌립니다 . 이 유서 깊은 단지와 주변 거리를 둘러보며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궁전 바로 동쪽에 있는 마루노우치의 강력한 비즈니스 지구는 고급 호텔, 상점 및 레스토랑이 들어선 신축 및 개조된 건물이 많이 들어서면서 지난 10년 동안 꽃을 피웠습니다.

가로수가 늘어선 나카도리는 도쿄에서 가장 쾌적한 도로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도쿄역의 멋지게 재건된 붉은 벽돌 정면에서 유라쿠초까지 가는 이상적인 방법으로 도쿄 국제 포럼 의 극적인 건축물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니혼바시는 도쿄까지의 모든 거리를 측정하는 다리입니다. 기분 좋은 아침이나 오후에는 우아한 미츠코시 백화점  다카시마야 백화점, 코레도 무로마치 쇼핑,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복합 단지를 둘러보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식욕을 돋우고 싶다면 많은 마루노우치 랜드마크에는 다양한 옵션으로 가득한 레스토랑과 음식 플로어가 있습니다. 신마루노우치 빌딩 이나 KITTE 마루노우치 쇼핑 단지를 방문해 보세요. 수백만 명의 여행객이 지나다니는 도쿄역 은 기차 여행이나 황궁 동쪽 정원 에서 피크닉을 즐기기 에 좋은 도시락 세트 뿐만 아니라 빠르고 쉬운 모든 종류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

 

3400년 동안 도쿄의 수산시장이 있었던 니혼바시는 유서 깊은 고급 식료품 가게와 레스토랑이 즐비한 최고의 미식 명소이기도 합니다. 주로 상업 지구인 마루노우치와 니혼바시는 밤을 보내기에 큰 장소는 아니지만 주변에 바와 캐주얼한 펍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마루노우치와 니혼바시의 숙박 장소: 도쿄 중앙역을 중심으로 황실 가족이 이웃으로 있는 유명한 마루노우치와 니혼바시 지역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호시노야 도쿄 에서 1박을 예약하면 도시 한가운데 에서 호화로운 료칸 (일본 전통 여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889년에 문을 연 가부키자는 전통 가부키 무용 드라마를 위한 도쿄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입니다. © TK Kurikawa / Shutterstock

긴자와 츠키지

고급 쇼핑을 위한 최고의 지역

긴자는 도쿄에서 가장 세련된 지역으로 세련된 백화점, 아트 갤러리,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럭셔리 패션 센터입니다. 5번가 및 샹젤리제와 나란히 자리 잡은 긴자 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 중 하나입니다. 협소한 공간이지만 미키모토 펄과 루이비통에서 유니클로까지 샤샤잉을 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긴자는 Sony, Nissan 및 Mitsubishi와 같은 주요 기업이 후원하는 소규모 상업 미술관과 창작 공간에도 강합니다. 주요 명소는 도시의 전용 가부키 극장인 가부키자 이며, 일본의 고대 무용 드라마 전통에 헌정되었습니다. 일본 전통 극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환상적인 외관은 이곳에서 공연되는 연극에 매료되지 않더라도 한 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인근 쓰키지의 유명한 생선, 과일 및 채소 도매 시장은 2018년에 도쿄 만을 건너 도요스의 새 집으로 이전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은 여전히 ​​주변 지역을 채우고 있는 군침 도는 음식 관련 비즈니스 때문에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구 쓰키지 시장(구 "장외 시장"으로 알려짐).

Ginza는 고급 스시 카운터로 유명하지만 경비 계정 시설 사이에는 고급 라면 바를 포함하여 더 저렴한 식사 및 음료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Ginza의 작고 독점적인 바는 지갑을 쉽게 마르게 할 수 있습니다(먼저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어야 함). 하지만 밤새 술을 마실 수 있는 적당한 가격의 장소가 있으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유라쿠초에서 신바시까지 철로 아래에 있는 바를 찾으세요.

긴자와 쓰키지에서의 숙박 장소: 긴자의 중심 위치와 높은 수준의 명성은 일반적으로 우아한 Imperial Hotel 을 포함하여 값비싼 호텔을 의미합니다. 물론 완벽한 서비스로 유명한 도쿄의 오리지널 디럭스 숙박 시설입니다. 그러나 저렴한 비즈니스 호텔 체인과 저예산 여행객을 위한 캡슐 호텔도 있습니다.

 

Roppongi 지역은 재미있는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 Sean Pavone / Shutterstock

롯폰기와 아카사카

유흥을위한 최고의 이웃

밤의 유흥으로 유명한 Roppongi 는 세련된 Roppongi Hills 와 Tokyo Midtown 복합 단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곳에는 유명한 Mori Art Museum 을 비롯한 여러 훌륭한 미술관이 있습니다 . 남쪽에는 도시의 가장 유명한 상징인 도쿄 타워 ( 샌프란시스코 의 금문교 와 거의 동일한 국제 주황색 색상)를 놓칠 수 없으며 근처에는 두 개의 유서 깊은 사원이 있습니다.

북동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세련된 아카사카입니다. Nagatachō에서 일본 의회와 가깝다는 것은 Akasaka의 급수 구멍에 고급스러운 캐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곳 에는 주요 신사 와 황궁 과 여러 일본 정원이 있습니다. 

롯폰기와 아카사카에는 일본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슬럼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Roppongi Hills와 Tokyo Midtown 복합 단지에는 모든 취향에 맞는 저렴한 식사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어두워지면 바와 밤문화가 Roppongi와 Akasaka의 모든 것입니다. 술을 즐기거나 격렬한 춤을 출 수 있는 장소를 찾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Roppongi와 Akasaka에 머무를 곳: Roppongi와 Akasaka는 모두 훌륭한 교통 연결과 문앞에 최상급의 식사, 음료 및 쇼핑 옵션이 있어 기반을 두기에 좋은 곳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Hotel Ōkura 에서 고급 호텔로 이동하거나 게이샤가 한때 손님을 접대했던 옛 료테이 (전통 연회장) 에 있는 세련된 호스텔인 Kaisu 를 확인하십시오 . 중급 비즈니스 호텔도 많이 있습니다.

 

에비스의 맥주 박물관 에비스에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 중 한 곳의 맥주를 시음할 수 있습니다. © Karanik Yimpat / Shutterstock

에비스와 메구로

평화와 고요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동네

에비스와 메구로 는 도쿄가 좀 더 인간적인 규모를 취하는 일련의 주거 지역(일부는 예술적, 일부는 고급, 일부는 둘 다)으로 가는 관문입니다. 이곳의 명소는 중앙에 있는 것보다 작고 일반적으로 덜 붐빕니다.

에비스와 메구로에는 TOP 박물관 (도시의 사진 박물관)과 Tokyo Metropolitan Teien Art Museum 등 훌륭한 미술관이 있습니다 . 다이칸야마와 나카메구로에는 트렌디한 부티크가 즐비합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원할 때 이 지역을 책갈피로 지정하고 시간을 내어 벚나무가 늘어선 운하인 메구로가와 를 따라 산책을 즐겨보세요 .

시간이 지나면 Ebisu에는 명소를 지나치더라도 체크 아웃할 가치가 있는 역동적인 식당과 바가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군중과 싸워야 할 수도 있는 유일한 경우입니다.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주중 대부분의 밤에 붐빕니다. 활기찬 에비스 바 장면은 특히 젊은 전문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대부분의 장소는 작고(때로는 서비스 카운터보다 약간 더 많음) 한 곳에서 다음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에비스와 메구로에 머무를 곳: 에비스와 메구로는 모두 편리한 야마노테 열차 노선의 정류장이며, 신주쿠와 시부야의 압도적인 인파와 혼란스러운 무질서함을 피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여행자들에게 훌륭한 거점이지만 불행히도 일반 비즈니스 호텔 외에 머물 곳이 거의 없습니다.

Shibuya Crossing은 세계에서 가장 분주한 횡단보도 중 하나입니다. © Sean Pavone / Shutterstock

시부야와 시모키타자와

청소년 문화가 살기 좋은 동네

시부야 는 계속되는 사람들의 흐름, 빛나는 비디오 화면, 실감나는 윙윙거리는 소리와 같은 존재감으로 당신을 압도합니다. 이 모든 에너지는 최고의 명소인 시부야 교차로로 알려진 번화한 교차로로 완벽하게 요약됩니다 . 이 지역은 현재 두 개의 묻힌 도쿄 강의 교차점을 표시하는 시부야 스트림 과 같은 새로운 개발로 입증된 대규모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기차로 짧은 거리에 있는 Shimo-Kitazawa는 관료가 아닌 히피족이 도시를 운영한다면 도쿄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시부야는 늦게 시작해야 하는 동네입니다. 점심을 먹거나 나중에 오세요. 시부야는 무엇보다도 유흥가이며 밤이 되면 정말 활기를 띠게 됩니다. 댄스 클럽, 라이브 음악 공연장, 극장, 영화관이 있습니다. 주말이 가장 분주하지만 주중 어느 때나 도쿄 전역에서 온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새벽까지 영업하는 바와 노래방으로 밤마다 다시 마음이 끌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도쿄의 도심과 밤의 유흥에 빠져보고 싶다면 시부야가 훌륭한 거점이 될 뿐만 아니라 훌륭한 교통망도 갖추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 저렴한 이자카야 (비공식 바), 현금에 궁핍한 젊은 층을 겨냥한 체인 레스토랑이 즐비한 시부야 센터가에서 식사를 즐기세요. 나쁘지 않습니다!

시부야 및 시모키타자와에서의 숙박: 시부야에는 부티크 호텔(예: Mustard Hotel ), 플래시 패키지 호스텔(예: Turntable ) 및 캐빈 스타일 캡슐 호텔(예: Millennials )과 같은 좋은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

하라주쿠의 Takeshita-dōri에서 쇼핑하고 보는 것에 관한 모든 것 © Pius Lee / Shutterstock

하라주쿠와 아오야마

부티크 쇼핑을 위한 최고의 지역

하라주쿠 는 도쿄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인 20세기에 지어진 웅장한 신사인 메이지 신궁 덕분에 도쿄에서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목적지인 도쿄의 실제 패션쇼이기도 합니다. 초고급 패션(그리고 훈련에 있어 시크함)이 찾아오고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편, 이웃한 아오야마는 도시의 패셔너블한 엘리트들을 위한 쇼핑 및 식사 지역입니다. 두 지역의 많은 부티크와 그 사이를 가로 지르는 오모테산도(Omote-sandō ) 대로를 따라 영향력 있는 건축가가 설계했습니다.

하라주쿠는 일찍 시작하는 것에 대한 보상이 있는 동네입니다. 메이지 신궁은 매우 혼잡할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할수록 신사를 정의하는 고요한 분위기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물론 쇼핑은 현지인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요 명소입니다.

하라주쿠는 외국 프랜차이즈가 첫 도쿄 아울렛을 입점한 곳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많은 언론의 화제와 거대한 라인을 끌어들입니다. 아오야마에는 주요 일본 패션 브랜드의 부티크가 있으며 오모테 산도 양쪽의 구불구불한 골목 사이에 있는 부티크에서는 더욱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늦은 오후까지 젊은이들과 힙한 사람들로 가득 찰 것입니다  .

트렌디한 쇼핑 지구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하라주쿠와 아오야마에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저렴하고 훌륭한 점심 식사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상점들이 하루 동안 문을 닫고 나면 두 지역 모두 꽤 조용해집니다. 어두워지면 빛나는 창문이 있는 곳이 몇 군데 있지만,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하라주쿠와 아오야마에 머무를 곳 : 이 두 지역에는 수면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머물기에 매력적인 곳이 되었기 때문에 유감입니다.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고 JR 야마노테 선과 지하철 모두에 좋은 교통 연결이 있습니다. . 하라주쿠 에는 편리하고 실속 있는 Dormy Inn (인기 체인)이 있거나 더 많은 옵션이 있는 가까운 시부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발한 지브리 박물관은 유명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 cowardlion / Shutterstock

서쪽 도쿄

현지 여행을 위한 최고의 동네

1960년대의 호황기에 신주쿠 서쪽 지역은 츄오(中央) 전철의 중심과 연결되어 빠르게 증가하는 수도의 인구를 위한 통근 도시로 개발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20세기 중반 건축과 도시 계획의 타임캡슐처럼 느껴진다.

Nakano, Kōenji, Asagaya 및 Nishi-Ogi와 같은 인근 지역은 도심의 끊임없는 건설과 상승세를 거부하는 반문화 유형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취향은 이곳에 있는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바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도쿄의 이 지역이 매력적인 이유는 각 지역마다 고유한 문화가 발달했기 때문입니다. Nakano는 오타쿠 (애니메이션 및 만화 팬)에게 인기가 있고 Kōenji는 단 한 정거장 거리에 있으며 거리 예술가와 사회 활동가가 있습니다.

대부분 주거 지역이기 때문에 꼭 봐야 할 곳은 거의 없습니다. 이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도쿄 사람들이 도쿄를 어떻게 보는지 느끼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이곳의 큰 매력 중 하나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애니메이션 영화 스튜디오에 헌정된 매혹적인 지브리 박물관 입니다.

이것들이 주거 지역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졸린 것으로 쓰고 싶은 유혹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저녁 에는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노미야가이 (식사 공간)가 있습니다. 츄오(Chūō) 기차 라인의 모든 지역 중에서 고엔지는 밤 늦게까지 영업하는 상점과 레스토랑, 바, 라이브 음악 공연장이 많이 있어 해가 진 후에도 가장 활기가 넘칩니다.

서쪽 도쿄 에 머무를 곳 : 체인 호텔이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서쪽에 머무르는 것이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주거 지역이기 때문에 더 많은 현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벽에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이 있는 고엔지의 BnA 호텔 은 여기에서 우리의 최고 선택입니다. 자주 붐비는 츄오선을 타고 어디든 가야 하는 것은 힘들지만 마루노우치의 신주쿠와 도쿄역과 같은 허브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신주쿠의 유명한 지역에는 밤낮으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 Jui-Chi Chan / Getty Images

신주쿠와 노스웨스트 도쿄

하루 종일 탐험하기 가장 좋은 지역

신주쿠 는 거의 도시 속의 도시입니다. 20세기 후반에 개발되어 도쿄 자체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이 전후 개발의 폭과 규모는 정말 굉장합니다. 매일 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신주쿠 기차역을 지나갑니다.

이 거대한 기차역과 그 주변에는 많은 백화점과 전자제품 매장이 모여 있어 기념품 쇼핑을 쉽게 할 수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과 푸드 코트가 있습니다. 역 동쪽에 있는 신주쿠 교엔 의 잔디 오아시스 는 피크닉과 휴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백화점 지하 푸드홀에서 간식을 사세요.

신주쿠는 낮과 밤의 목적지로 깔끔하게 작동합니다. Nishi-Shinjuku의 고층 빌딩 지구에서 시작하십시오. 아침 러시를 피하기 위해 오전 10시 이후에 오시면 거리를 혼자만의 시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아침은 일반적으로 하루 중 가장 맑은 시간이므로 도쿄 도청 꼭대기에 있는 전망대에서 후지산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 입니다.

도시에서 가장 큰 유흥가가 있는 신주쿠의 동쪽은 말 그대로 밤에 정말 빛납니다. 자연광이 인공 네온으로 바뀌고 도쿄가 이 마법 같은 시간 동안 실제로 아름다워지는 해질녘에 이곳에 오세요. 수많은 바, 이자카야 , 노래방, 음악 명소 등이 새벽까지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금요일 밤이 가장 붐비지만 신주쿠는 매일 밤 붐빕니다.

신주쿠는 사실 너무 커서 여러 부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주쿠 니초메는 도쿄의 LGBTIQ+ 거주지이고, 신주쿠 산초메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르는 통근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자카야 로 가득하며, 골든 가이 의 작은 바는 예술가, 음악가,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입니다. 그 한가운데를 흐르는 야스쿠니도리(Yasukuni-dōri)는 주요 동맥으로, 수천 개의 빛나는 표지판으로 전기가 통합니다.

신주쿠 및 노스웨스트 도쿄에서 숙박할 곳: 신주쿠는 편리한 거점으로 여행자에게 인기 있고 모든 가격대의 옵션이 있습니다. 하늘 높이 솟은 럭셔리 호텔인 파크 하얏트 도쿄 의 객실에서 호화롭게 지내 거나 호스텔과 같은 독서실인 Book and Bed 에서 시간을 보내 십시오. 이 동네에는 먹을 수 있는 옵션이 엄청나게 많으며 여기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아키하바라는 전자 제품과 대중 문화 기념품을 판매하는 주요 쇼핑 지역입니다. © Sean Pavone / Shutterstock

고라쿠엔과 아키하바라

오래된 관습과 새로운 트렌드를 위한 최고의 동네

고라쿠엔과 아키하바라 는 에도 성의 이전 해자였던 소토보리와 도시의 주요 수로 중 하나인 칸다가와를 따라 흐르는 도쿄 중심부를 차지합니다. 서쪽에는 Kagurazaka의 매력적인 오래된 게이샤 지구와 화려한 전통 정원인 Koishikawa Kōrakuen  Tokyo Dome  야구 경기장이 있는 Kōrakuen 지역이 있습니다. 더 동쪽으로 가면 Jimbōchō의 서점, Kanda의 전통 레스토랑, Akihabara의 전자 제품, 대중 문화 및 현대 공예품 상점을 둘러보세요.

가구라자카에는 고급스럽고 사치스러운 가격의 레스토랑이 많이 있지만 매력적인 저렴한 옵션도 있습니다. 한때 분주한 게이샤 찻집 지역이었던 이곳은 이제 도시에서 밤에 돌아다니며 멋진 카페나 바를 찾을 수 있는 가장 분위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고라쿠엔과 아키하바라에 머무를 곳: 고라쿠엔, 간다, 가구라자카, 아키하바라는 모두 교통이 편리하고 훌륭한 먹거리와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중심 위치입니다. 이 지역에는 저렴한 중급 숙박 시설이 많이 있지만 진정으로 독특한 것을 원하신다면 도쿄 문맹이 한 번만 드나들던 1930년대 아르데코 양식의 Hilltop Hotel 을 이용해 보십시오.

도쿄에서 가장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가 밀집한 우에노 지역 © Mauro_Repossini / Getty Images

우에노와 야네센

박물관을 위한 최고의 지역

우에노 는 도쿄의 문화 중심지입니다. 중앙 공원인 우에노-코엔(Ueno-kōen )에는 도쿄 국립 박물관( Tokyo National Museum )을 포함하여 도시에서 가장 많은 박물관이 밀집해 있습니다 . 이웃한 야나카, 네즈, 센다기는 수십 년 전에 시간이 멈춘 듯한 도쿄의 매력적인 지역인 야네센으로 통칭됩니다. 시간을 더 거슬러 올라가면 고마고메 지역의 하이라이트인 아름다운 17세기 산책로인 리쿠기엔( Rikugi-en )이 있습니다.

공원 안팎과 야네센(Yanesen)에도 아름다운 전통 레스토랑이 있지만 우에노는 미식 명소가 아닙니다. 우에노 역 바로 주변 지역을 제외하고 이 지역은 밤에 꽤 조용하지만 야나카에는 트렌디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 몇 곳 있습니다.

우에노와 야네센에 머무를 곳: 도쿄를 드나드는 주요 관문 중 하나인 우에노에는 비즈니스 호텔 이 많이 있습니다. Nohga Hotel 은 그 중에서 가장 매력적입니다. 한편 야네센에는 도쿄 최고의 료칸 이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사와노야 료칸(Sawanoya Ryokan )은 매우 환영하는 분위기로 오랫동안 여행자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센소지 사원 단지는 관광객들에게 도쿄에서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 Rudy Balasko / Shutterstock

아사쿠사와 스미다가와

전통을 위한 최고의 동네

스미다강 유역에 있는 도쿄의 동부 지역은 유서 깊은 사원과 신사, 아름다운 정원, 전통 레스토랑, 장인 상점이 있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아사쿠사의 유명한 불교 사원 단지인 센소지 와 고대 스포츠의 주요 도쿄 경기장 과 최고 수준의 역사 박물관인 에도 도쿄 박물관 이 있는 료고쿠의 스모 핫스팟을 둘러보세요 .

아사쿠사는 도쿄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이며 낮에는 거의 붐빕니다. 그러나 주요 드래그에서 벗어나면 관광객이 줄어들고 오랫동안이 구역을 정의한 공예품 상점과 작은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미다가와 강 동쪽의 평화로운 동네를 산책하면 옛 도쿄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심에 비해 저렴한 임대료 덕분에 멋진 힙스터 주머니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사쿠사에는 소박한 일본 요리를 일반적으로 적당한 가격에 판매하는 노점상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도시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고 가장 전통적인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지역은 도쿄에서 밤의 유흥을 즐기기에 더 조용한 지역 중 하나이며, 스미다 강의 동쪽에서 더 조용해집니다.

아사쿠사와 스미다 강의 숙박 장소: 아사쿠사는 도쿄의 저예산 여행자 중심지입니다. 다른 여행자들을 만나고 싶다면 이곳이 최고의 숙박 장소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호스텔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Nui 입니다. 누이 의 1층 카페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급 및 관광용 호텔과 우수한 료칸 이 몇 군데 있습니다 . 이 지역에 머무는 것의 주요 단점은 다른 도쿄 중심 지역과의 상대적인 거리입니다.

도쿄 만과 그 섬에는 가족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실내 놀이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 Duane Walker / Getty Images

오다이바와 도쿄만

가족을 위한 최고의 동네

도쿄 중심부에서는 도시가 해변 도시로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도쿄만의 인공섬들이 모여 있는 오다이바 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 . 오다이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만과 도쿄 스카이라인의 전망 외에도 가족 친화적인 느낌입니다. 명소로는 체험형 국립 과학 혁신 박물관 (휴머노이드 로봇의 라이브 시연이 있음), 증강 현실 아케이드 도쿄 조이폴리스 , 그리고 아마도 도쿄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유니콘 건담 의 거대한 동상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오다이바에 인접한 도요스 섬은 2018년에 상징적인 쓰키지 시장을 대체한 도시의 새로운 도매 시장이 있는 섬입니다.

도쿄 만 주변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새로운 도요스 시장 으로, 여러 층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정말 훌륭한 스시 가게(자연스럽게)와 우수한 식당 (저렴한 캐주얼 레스토랑)과 카페도 있습니다. 오다이바(Odaiba)의 쇼핑몰은 대부분 고무적이지 않지만 가족 친화적인 푸드 코트와 체인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오다이바는 낮의 목적지이며 밤에는 비싸고 다소 구식의 호텔 바(물론 좋은 만 전망을 가지고 있음) 외에는 제공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오다이바와 도쿄 만에서의 숙박 : 오다이바와 도쿄 만 주변의 숙박 시설은 몇 개의 오래된 리조트와 비즈니스 호텔로 제한되어 있지만, 새로운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이 지역에서 다른 도시로 가는 교통편은 비용이 많이 들고 지루하므로 오다이바가 방문의 중심이 아닌 경우 다른 곳에서 하루 동안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