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LA :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맛집, 올드스쿨 아이콘부터 저렴한 가격까지

반응형

2022.05.18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LA : 산타모니카에서 해야 할 일 10가지(이 세련된 해변 도시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미국 LA : 산타모니카에서 해야 할 일 10가지(이 세련된 해변 도시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2020.06.3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LA : 성탄장식으로 소문난 LA 일원의 '명성의 거리' 미국 LA : 성탄장식으로 소문난 LA 일원의 '명성의 거리' 성큼 다가선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가져다주는

travelbible.tistory.com

로스앤젤레스는 미식가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 Peathegee Inc / Getty Images / Tetra images R

 

스앤젤레스는 인구가 대부분의 미국 주와 경쟁하는 국제 도시이며 선택할 수 있는 33,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어 목록을 최고로 압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라라랜드"에 대해 (재)알아보고 이러한 영감을 주는 식사로 휴가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계획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주간 뉴스레터 에 가입하고 다음 가이드북에서 20% 할인을 받으세요.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다이닝

사람

화려한 높은 천장이 있는 1930년대 건물에서 미슐랭 목록에 등재된 이 식사 경험 을 위해 Westwood의 아트 갤러리를 통해 입장하십시오 . 셰프 크리스 플린트(Chris Flint)의 코스 메뉴는 친밀하고 교묘한 바이트로 제공됩니다. hamachi crudo, 덴푸라 튀김 maitake 버섯, 윤기 나는 랍스터, 구운 와규와 같은 요리를 공유하십시오.

전문 소믈리에가 와인 저장고에 있는 2500개 이상의 라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Miami Vice Milk Punch 또는 El Camino(Mezcal, 셰리, 열대 과일 및 향신료)와 같은 흥미진진한 칵테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운 호박 아이스크림과 데친 사과와 미소 카라멜을 곁들인 퇴폐적인 초콜릿 층 케이크 한 입으로 구성된 디저트 피날레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Grandmaster Recorders의 디저트도 특별합니다. © Melissa Curtin

그랜드마스터 리코더

로스앤젤레스의 고급 식당이 반드시 흰색 리넨 식탁보와 답답한 태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캘리포니아는 항상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합니다. 1971년(Kanye, Beck, Stevie Wonder가 트랙을 프로듀싱한)부터 한때 녹음 스튜디오였던 건물에서 2016년 문을 닫을 때까지 절묘하고 독창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결합하면 2022년에는 최고의 할리우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드 스쿨 카세트와 레코드판 기념품으로 장식된 금색 입구를 지나 헐리우드 사인을 바라보며 선셋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옥상으로 향합니다 . 그런 다음 내부의 높이 솟은 레스토랑 공간 에서 날짜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캐비아 캐놀리스, 절인 흰콩과 멸치, 그리고 카시오 에 페페 츄로스 주위에 굴려달라고 구걸하는 모르타델라와 같은 호화로운 맛을 즐겨보세요.

전통적인 멀티 코스 이탈리아 메뉴처럼 배치된 호주 셰프 몬티 콜루드로비치(Monty Koludrovic)는 건물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이 시기에 우리 모두는 약간의 재미가 필요합니다”라고 상기시킵니다. 천천히 익힌 양고기와 함께 잉크 카바텔리와 게, 뇨키를 즐기면서 노출된 긴 개방형 주방에서 셰프의 작품을 감상하세요. 하이 롤러의 경우 서버가 손에 얹은 Petrossian 캐비아의 범프와 함께 제공되는 주입 된 올리브 버몬트 Dirty Martini를 ​​주문하십시오. 더 많은 칵테일과 춤을 즐길 수 있는 섹시한 Studio 71 라운지의 Dancing with the Stars에서 디스코 볼 아래서 저녁 시간을 마무리하세요. 매주 일요일 아페리티보 파티가 열리면 현장은 더욱 활기를 띠게 됩니다.

노자와 바

LA에는 고급 오마카세 체험이 많이 있지만 이곳은 주로 초밥과 사시미, 핸드롤로 구성된 20가지 이상의 코스가 있어 더 좋습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맑은 일본 해파리, 아귀 간, 4피트 문어 촉수를 들어올리는 요리사와 같은 놀라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Beverly Hills의 유명한 SUGARFISH 뒤에 자리 잡은 이 친밀한 스시 바는 Chef Fujita가 이끌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좌석은 10개뿐이며 모든 코스는 한 번에 모든 손님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손님은 정시에 도착해야 합니다. 희귀 부위인 카마토로(참다랑어 살코기), 산타바바라 유니, 굴(태평양 북서부), 바하 캘리포니아 참다랑어, 반짝이는 알래스카 이쿠라(연어알), 메인 랍스터 롤, 가리비, 바다장어를 감상하려면 예약하세요. , 대합 조개, 큰 타마고 부분 등. 노자와 바가 미슐랭 스타를 받은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 여기서 특별한 밤을 즐겨보세요.

Hotel Bel-Air의 Wolfgang Puck은 특별한 경우를 위한 상징적인 설정입니다. © Joe Schmelzer / Getty Images

호텔 벨에어의 볼프강 퍽

Bel-Air의 숲이 우거진 언덕으로 둘러싸인 12에이커 부지에 위치한 1950년대 호텔은 그 위치만으로도 들를 가치가 있습니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정원 환경에서 식사 하기 전에 다리를 건너 백조를 감상 하십시오 . 깊은 인상을 남기려면 개인 골방이나 부스를 선택하십시오. 야외 바는 유럽과 지중해의 영향을 받은 현대적인 캘리포니아 요리를 즐기며 긴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것은 LA 볼프강의 최고입니다. 트러플을 곁들인 탈리아텔레, 낸시 레이건 다진 샐러드, 랍스터를 곁들인 카시오 에페페 파스타, 송아지 고기 소시지 슈니첼과 감자를 생각해 보세요. 1980년부터 메뉴에 있었던 또띠야 수프를 맛보십시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브런치, 하이 티 또는 기념일에 오세요.

Mr. C Beverly Hills의 레스토랑

흰색 재킷과 나비 넥타이(이는 트레이드마크가 됨)를 착용한 서버 가 있는 매력적인 유럽 레스토랑 내부에서 고급 흰색 린넨으로 식사를 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야외에서 분홍색 린넨 식탁보 또는 수영장 옆에서 공식적인 이탈리아 식사 경험을 음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1948년 이곳에서 백도 퓌레와 프로세코 메들리가 처음 제공되었기 때문에 시그니처 벨리니는 필수 시작 메뉴여야 합니다. 멜론과 쇠고기 카르파초를 곁들인 프로슈토(1940년대 창립자 주세페 치프리아니도 발명)와 같은 이탈리아 고전 요리로 시작하고 구안시알레를 곁들인 부카티니와 고르곤졸라를 곁들인 홈메이드 감자 뇨키 "베개" 같은 파스타. 씨씨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3단 바닐라 머랭 스폰지 케이크도 놓치지 마세요.

Jean-Georges Beverly Hills and The Rooftop by JG

Waldorf Astoria는 90210이 꿈꾸던 곳입니다. 특히 호텔의 Rooftop by JG 로 뛰어들어 멋진 탁 트인 전망이 있는 정원을 감상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미슐랭 3스타 셰프이자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상을 수상한 Jean Georges Vongerichten의 최고급 캘리포니아 요리가 있는 우아한 식당 에서 아래의 화려함과 유명인의 모습을 만끽하십시오 .

싱싱한 감자 위에 성게와 캐비아, 모렐 버섯을 곁들인 그린 아스파라거스, 크래커 크러스트 참치와 같은 옵션이 포함된 제철 시음 메뉴와 와인을 페어링하십시오. 너무 풍부하여 스테이크로 착각할 수도 있습니다. 랍스터 모양의 작은 시가를 감싸는 메밀 크레이프나 크래커처럼 부풀어 오른 바다 송어 위에 가벼운 소스를 뿌린 것에서 예술성은 계속됩니다. 패션프루트 플라워 디저트는 헤이즐넛 프랄린과 카라멜이 박혀 먹기에 너무 예뻐요.

이 문화적 아이콘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 LA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이 LA에서 1년을 버틸 수 있다면 그것이 승자입니다. 그러나 일부 구식 고전 시설은 수십 년 동안 살아남았습니다. 우리는 고전적인 LA 음식 경험을 생각할 때 In-N-Out, Dan Tana's, Bestia, Republique, Matsuhisa 및 Giorgio Baldi와 같이 LA 문화를 정의하는 것처럼 보이는 장소도 생각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오랜 고전이 있습니다.

무쏘와 프랭크 그릴

100년이 넘도록 변하지 않은 이 전설적인 장소 로 헐리우드 대로의 황량하고 더러운 곳을 벗어나십시오 . 웨이터와 바텐더는 수십 년 동안 입던 것과 똑같은 빨간 코트를 입습니다. 눈을 감고 Frank Sinatra, F. Scott Fitzgerald, Francis Ford Coppola, Lauren Bacall, Bob Dylan 및 이 레스토랑을 안전한 안식처로 여겼던 수많은 다른 스타들 옆에서 식사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여러 장편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내부에서 촬영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Quentin Tarantino의 영화 "Once Upon a Time In...Hollywood"가 촬영되었습니다.

Rolling Stones가 앉아 있던 바로 그 빨간 가죽 부스에서 유명한 Perfect Martini(흔들지 않고 저어줌)를 홀짝이며 랍스터 비스크, 치킨 팟 파이, 숏 립, 페투치니 알프레도(이탈리아의 오리지널 Alfredo's 레스토랑의 레시피 포함)의 고전에 빠져보세요. Mary Pickford와 Douglas Fairbanks가 Musso's에 가져간 것입니다. 주방은 고기로도 유명하며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또한 Charlie Chaplin이 가장 좋아하는 베이컨을 곁들인 구운 양고기 신장도 고려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스타, 작가, 스튜디오 중역들은 여전히 ​​Musso의 집을 집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해안을 소개합니다

지틀라다

타이 타운의 스트립 몰에 있는 이 LA 기관 은 1970년대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매운 남부 태국 음식으로 손님들을 기쁘게 해왔습니다. 주어진 밤에 유명인이나 영화 작가 옆에 앉을 수 있으며 많은 전승 레시피를 포함하여 200가지가 넘는 메뉴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한 번도 시도한 적 없는 음식이나 상상도 못했던 매운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팟타이, 톰카, 지틀라다 볶음밥, 그린 커리는 필수 메뉴이지만 뉴질랜드 그린 홍합 찜, 매운 망고 소프트쉘 크랩, 남부 매운 쇠고기 등은 주문 목록의 맨 위에 올려야 합니다. 2019년에 Jitlada는 Bib Gourmand 상을 받았습니다.

Park 's BBQ는 LA의 필수품이며 놓쳐서는 안됩니다. © Melissa Curtin

파크스 바베큐

LA는 미국 최대 한인 인구의 고향이기 때문에 Korean BBQ 를 맛보지 않고는 LA를 방문할 수 없습니다 . 테이블 옆 그릴에서 고기가 지글지글 끓는 동안 다양한 banchan(작은 반찬)과 함께 최고 품질의 고기를 구우십시오. 불고기, 갈비살, 갈비, 갈비, 양지머리, 곶살( 마블링 때문에 꽃고기라고도 함)이 포함된 콤보 플래터를 주문하고 고기 스틱 냄새와 함께 만족스러운 떠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Yamashiro의 비밀 메뉴에 있는 Billionaire's Roll은 약한 마음(또는 지갑)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 Melissa Curtin

야마시로

1914년에 완공된 이 언덕 위 맨션은 교토의 궁전을 본뜬 건물로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정원, 600년 된 탑, 청동 불상 위의 저녁 식사를 위해 Hollywood Hills에 있는 이 티크 삼나무 맨션으로 차도를 나선다. 안뜰 정원에서 식사하는 것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보기만으로도 큰 경외감을 주지만 메뉴는 또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시 보트 또는 4피트 스시 요트를 $500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마늘 훈제 쇼유 소스에 절인 36온스 카우보이 스테이크는 랍스터 꼬리와 문어를 얹은 요리용 돌에 도착합니다. 셰프 발 롤(연어, 참치, 하마치, 아보카도 토핑, 세라노 고추, 트러플 아이올리, 매운 마요네즈, 장어 소스, 바삭한 양파)이 가장 인기 있는 반면, 하이 롤러는 비밀 메뉴를 주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랍스터 속을 채우고 A5 와규, 우니, 트러플 아이올리, 골드 플레이크를 얹은 억만장자 롤이나 매운 참치, 오이, 쌀을 겹겹이 얹은 4마리의 생선을 깔끔하게 포장한 프레스드 스시 케이크 롤을 주문하세요.

수영장 위 테라스에 있는 Pagoda Bar는 곧 물담뱃대 라운지가 될 것이며 새로운 야외 스시와 칵테일 바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전 마차 집은 작은 메뉴와 함께 사케 시음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날을 위해 부수는 케이크를 미리 주문하십시오. 디너 플레이트 크기의 이 초콜릿 하트를 열면 달콤한 사탕이 나옵니다. 와우 요소는 La La Land의 모든 것이며 여기에서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

LA에는 미국 최고의 비건 및 채식 옵션이 있습니다.

마고의 바와 주방

초식 동물은 이 새로운 100% 식물성 캐주얼 카페 에서 서쪽 지역 최고의 비건 요리 로 기뻐할 수 있습니다 . Montana Ave. 바로 옆에 있는 넓은 파티오에 앉아 샐러드, 부리또 볼 또는 타코에서 건강한 캘리포니아 재료를 즐기십시오. Nosh on 완두콩 토스트, 임파서블 버거 또는 구운 바게트에 간장 글레이즈드 잭프루트, 버섯 ​​페이트, 절인 당근과 고추, 고수, 오이를 곁들인 반미. 캐슈 치즈와 폭신폭신한 크러스트가 스며 나오는 브렉퍼스트 피자나 머쉬룸 피자를 주문하세요.

세이지 비건 비스트로

컴포트 식물성 식품은 Pasadena, Culver City, Echo Park 및 Agoura Hills의 4개 위치에 풍부합니다. 하루 종일 비건 브런치, 어린이 전용 메뉴, 다양한 메뉴로 열성적인 단골 손님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콜리플라워 윙, 구운 가지 파머스, 바베큐 파인애플 피자를 맛본 후 속임수를 쓰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운 가지 바바코아, 바하 아보카도, 양념된 잭프루트 카르니타스, 반미(두부로 만든 것)와 같은 비건 타코 옵션에 열광하십시오.

NYC에서 가장 좋아하는 The Butcher's Daughter가 LA에 도착했으며 채식 팬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 The Image Party / Shutterstock

도살자의 딸

카페, 주스 바, 레스토랑이 있는 이 베니스 지역 은 NYC에서 수입 했으며 해변가의 농가 디자인과 쏟아지는 SoCal 조명이 인상적입니다. 트렌디한 Abbott Kinney에서 "야채 도축장"이 얼마나 맛있는지 준비하세요. 대부분 완전 채식주의 자이며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주스 비행 또는 맞춤형 아보카도 토스트와 함께 카다멈 로즈 라떼를 주문하십시오. 돌 오븐 피자, 철판에서 나온 계란, 맛있는 만큼 영양가 있는 재료로 가득 찬 수확 또는 곡물 그릇을 맛보십시오.

Gracias Madre는 식물성 멕시코 음식으로 예술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 Melissa Curtin

그라시아스 마드레

2014년 Gracias Madre 는 웨스트 할리우드(West Hollywood)의 트렌디한 실내/실외 나무가 우거진 야외 파티오에서 유기농 식물 기반 멕시코 메뉴와 축제 분위기로 문을 열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칠리, 소스 및 전통 기술을 사용하여 정통 멕시코 풍미로 비 채식주의자도 기쁘게 하는 그 이후로 계속 강해졌습니다.

인기있는 선택에는 나초, 젖은 부리또, 고르디타, 페스토 브뤼셀 콩나물, 엔칠라다 베르데, 구운 버섯과 검은 콩 패티로 만든 마드레 버거가 있습니다. 긴 바에서는 70개 이상의 메스칼과 60개 정도의 데킬라를 붓습니다. 또띠야는 수제이며 레스토랑은 매운 것부터 순한 것까지 다양한 10가지 오리지널 소스와 레시피에 사용되는 15가지 이상의 고추를 자랑합니다. 우리의 즐겨 찾기? 상큼한 멕시칸 과일 샐러드, 오렌지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치폴레 볶은 고구마, 두부, 옥수수, 검은콩, 퀴노아, 완두콩 순으로 속을 채운 건강한 그릇.

LA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소셜이츠

이 음식 발견 플랫폼 은 헐리우드와 미드 윌셔에서 야외 식사와 테이크아웃을 제공합니다. LACMA 또는 La Brea Tar Pits를 방문한 후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캐주얼 음식을 찾으십시오. Pop!s Burgers & Shakes의 더블 치즈버거와 튀긴 피클, Voltaggio 형제의 STRFSH의 피쉬 앤 치즈 샌드위치, SUPERTORO의 스시와 매운 참치 라이스, Street Noods의 케이준 새우 야키소바, Azule Taqueria의 버섯 또는 파인애플 삼겹살 타코를 추천합니다. , 그리고 '할리우드 크랩 쉑백'으로 알려진 케이준 스타일의 해산물과 옥수수. LA의 유명 셰프와 현지 떠오르는 스타들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l Granjero는 LA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Original Farmer's Market)의 수많은 훌륭한 레스토랑 중 하나일 뿐입니다. © Melissa Curtin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

1934년 이래로 현지인과 관광객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있는 이 전설적인 시장 으로 모여들었습니다. 곳곳에 흩어져 있는 트렌디한 상점, 현지 농산물, 고급 식료품 공급업체도 찾아보세요. 시장은 Grove로 알려진 야외 쇼핑몰과 인접해 있습니다. 일부 구식 인기 메뉴에는 Bob's Donuts와 Magee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비프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스시, 델리 샌드위치, 현지 생선, 굴, Roxy and Jo's의 해산물 등 세계 시장을 돌아다니며 자신만의 음식 모험을 선택하십시오. French Crepe Company, Trejo's Tacos, Pampas Grill의 브라질식 BBQ 또는 Zia Valentina의 커피로 속을 채운 초콜릿 콘을 맛보십시오. 새로운 멕시코 칸티나 엘 그란제로(El Granjero)는 타코, 바삭한 삼겹살, 해바라기 씨를 곁들인 휴대용 시저를 맛보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영구 설치는 주 7일 열려 있습니다.

거의 40개에 달하는 공급업체가 있는 다운타운 LA의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 Eddie Hernandez / Shutterstock

그랜드 센트럴 마켓

1917년부터 LA 다운타운에 있는 이 유럽식 푸드 홀은 현지인에게 충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38개 이상의 판매업체와 함께 외부 사람들이 LA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매우 신선한 해산물의 경우, 새우 세비체 또는 믹스타(문어, 가리비, 새우) 토스타다는 La Tostaderia에서 필수품입니다. 카운터에 앉아서 다음 이동을 하기 전에 삽으로 삽니다. Sari Sari는 바삭한 삼겹살, 닭고기, 가지 옵션이 포함된 필리핀 덮밥을 Halo Halo와 함께 판매합니다.

Oyster Gourmet의 멋진 나무 오두막집에서 거품이 일고 이매패류를 맛보세요. 에그슬럿(Eggslut)에서 아주 인기 있는 아침 샌드위치를, 더 도넛 맨(The Donut Man)에서 과일 도넛을 사려면 줄을 서십시오. 다른 시도 - Shiku의 가정식 한국, Sticky Rice의 태국 음식, Wexler's Deli의 콘비프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일본식 도시락 상자, Ramen Hood의 국수, Olio 피자. 세계 최고의 로스터 및 농장에서 G&B Coffee에서 멋진 커피, 커피 밀크셰이크 또는 홉이 첨가된 탄산 아이스 티를 즐기거나 LA에 위치한 크래프트 Golden Road Brewery에서 20가지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모가스버그 LA

브루클린에서 시작되었을지 모르지만 일요일에 열리는 이 웅장한 주간 야외 시장LA 다운타운에서 다양한 독창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ROW DTLA에 위치한 팝업 메뉴부터 미래의 미식가 스타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새로운 음식을 판매하는 65개 이상의 현지 공급업체를 둘러보세요. Shrimp Daddy와 urbn의 피자 가판대에는 줄이 빠르게 늘어납니다. 하지만 개장 시간인 오전 10시에 도착하면 칼리 만두, 마마 무스비 샌드위치, 쿠바 식물성 요리, 비건 맥과 치즈, 브로드 스트리트 오이스터 컴퍼니(Broad Street Oyster Co.)의 야채 델리카트슨 또는 랍스터 유니 캐비아 롤. 로스 코치니토스(Los Cochinitos)의 카르니타스(carnitas), 고트 마피아(Goat Mafia)의 비리아(birria), 이블 쿡스(Evil Cooks)의 블랙 알 파스터 또는 디저트 타코와 같은 길거리 타코를 맛보세요. 공급업체는 종종 변경되지만 LA가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음식 도시인 이유를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places-to-eat-in-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