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시카고 : 자전거 공유에서 L까지 시카고를 돌아다니는 방법

반응형

2022.05.2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시카고 : 현지인처럼 시카고를 탐험하세요. 최고의 즐길거리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미국 시카고 : 현지인처럼 시카고를 탐험하세요. 최고의 즐길거리 10가지를 소개합니다.

2016.06.0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시카고에서 맛보는 정통 스테이크 시카고 스테이크하우스

travelbible.tistory.com

시카고 시내는 도보로 쉽게 둘러볼 수 있지만 버스, 보트, 택시, 자전거 및 L은 더 멀리 탐험하고 싶을 때 기다립니다. © Leonardo Patrizi / Getty Images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시카고 는 뉴욕시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대중 교통 시스템을 자랑하며 대중 교통 덕분에 대부분의 지역에 방문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카고 최고의 명소 와 밀레니엄 파크 의 금속성 "Bean" 옆에서의 휴식 , Wrigley Field 의 야구 경기 또는 Buddy Guy's Legends 와 같은 유서 깊은 음악 공연장에서의 공연과 같은 경험을 모두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고가 철도 및 지하철) 시스템은 Windy City를 둘러보는 주요 방법이지만 버스는 시내와 교외를 탐색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다음은 시카고 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L 기차를 타고 시내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L - "elevated"의 약자 - 빠르고 빈번하며 시카고의 대부분의 명소와 인근 지역으로 이동 합니다. 기차는 시내 대부분으로 운행되며 8개의 색상으로 구분된 노선 중 2개(레드 라인과 블루 라인에서 오헤어 공항 까지) 는 하루 24시간 운영됩니다. 다른 노선은 매일 대략 오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행하며, 기차는 약 10분 간격으로 출발합니다.

기차는 대부분 교외의 고가 선로를 달리며 루프(Loop)로 알려진 도심 지역의 지하로 내려갑니다. 표준 요금은 $2.50입니다(오헤어 공항에서 출발하는 서비스는 제외하고 $5를 지불해야 함). 2시간 이내의 환승은 무료입니다(최대 2회 추가 탑승 가능). 기차역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Ventra 카드를 사용하여 승차 요금을 지불하십시오.

음식, 축제, 스포츠, 블루스를 즐기기 위해 시카고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지하철 열차는 교외로의 좋은 연결을 제공합니다.

L을 보완하는 Metra 통근 열차 는 LaSalle Street Station, Millennium Station, Union Station 및 Richard B Ogilvie 교통 센터에서 루프 주변의 4개 터미널에서 시카고 교외로 가는 12개 노선을 운행합니다. 일부 지하철 노선은 매일 운행되고 다른 노선은 평일 러시아워에만 운행됩니다. 주요 역의 대리점이나 기계에서 티켓을 구입하세요.
 

L은 북부 교외에서 루프의 고층 빌딩에 이르기까지 시카고의 많은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Davel5957 / Getty Images

버스는 시카고의 모든 격차를 커버합니다.

시카고의 시내 버스는 L 열차가 놓친 지역을 커버하고 많은 노선이 주요 도로를 따라 직선을 따라 이동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버스는 이른 아침부터 밤 10시까지 운행합니다. 일부는 나중에 계속되고 일부는 주말에 실행되지 않습니다. 표준 요금은 $2.25이며 2시간 이내 환승은 무료입니다(최대 2회 추가 탑승). Ventra 카드를 사용하거나 정확한 잔돈으로 기사에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하이드 파크(Hyde Park), 링컨 파크 동물원(Lincoln Park Zoo ) 및 박물관 캠퍼스의 문화 기관( 시카고 미술관 포함) 에 도달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

교통 패스는 하루 종일 여행에 대한 비용 절감을 제공합니다.

Ventra 카드 는 시카고 의 충전식 대중 교통 패스입니다. 카드 수수료는 일회성 $5이지만 카드가 등록되면 환불됩니다. Ventra 카드를 사용하면 버스와 기차를 탈 때마다 약 75센트가 할인됩니다. 벤트라 카드는 기차역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승차권은 편리한 옵션으로 하루 $5, 3일 $15, 7일 $20입니다.

시카고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최고의 22가지: 예술과 건축, 블루스, 전망

시카고의 경로 계획

지도 및 경로 계획에 대해서는 Chicago Transit Authority의 웹사이트 를 확인하십시오 . CTA 기차 추적기 및 CTA 버스 추적기 는 최신 도착 정보를 제공합니다. Google 지도 및 CityMapper 와 같은 탐색 앱 도 유용합니다.

시카고 강의 유람선은 시내의 경치 좋은 여행을 제공합니다. © Mlenny / Getty Images

보트는 호숫가를 따라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수상 택시는 걷거나 버스를 타는 것보다 흥미로운 대안입니다. 보트는 시카고 강과 호숫가를 따라 이동하며 박물관 캠퍼스나 차이나타운으로 가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카고 에는 주로 통근자를 대상으로 하는 Chicago Water Taxi 와 주요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Shoreline Water Taxi 의 두 가지 수상 택시 노선이 있습니다.

시카고 수상 택시 보트는 일반적으로 3월에서 11월 또는 12월에 운행됩니다. Michigan Avenue Bridge(북서쪽, Wrigley 건물 옆)에서 서비스는 시카고 강을 따라 Madison Street(Metra Ogilvie 교통 센터 근처)까지 운행하며 도중에 LaSalle Street에서 정차합니다. 여름에는 보트가 차이나타운으로 계속 갑니다. 편도 요금은 $6입니다. 종일권은 $10입니다.

쇼어라인 수상 택시는 5월 말부터 9월 초까지 여러 노선을 운영합니다. Lake Taxi는 Navy Pier 에서 South Loop의 Shedd Aquarium 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리버 택시는 포크 브라더스 공원(네이비 피어 바로 서쪽)과 윌리스 타워 (아담스 스트리트 브리지의 남동쪽을 통해)를 연결합니다.

가격은 여행 날짜에 따라 다르지만 편도 성인 티켓은 $6-10(어린이는 반값)입니다. 주말은 여행 성수기입니다. Michigan Avenue Bridge(북동쪽, 트리뷴 타워 근처)에서 Willis Tower/Union Station까지 운행하는 통근 택시도 있습니다.

이번 겨울 시카고에서 당신을 놀라게 하세요: 여기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이 있습니다.

시카고는 자동차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시카고에서 운전하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교통체증은 아침과 오후 러시아워 뿐만 아니라 그 사이의 매시간마다 혼잡합니다. 특히 시내에서 짧은 여행을 하는 경우에는 자동차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두통을 줄이십시오.

당일 치기 여행이나 교외 방문을 위해 자동차를 렌트하기로 결정한 경우 시카고에서 일반적인 주요 렌터카 업체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요금은 크게 변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내보다 공항에서 렌트하는 것이 더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25세 이상이어야 하며 유효한 운전 면허증과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는 주요 신용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공유 서비스 Zipcar 는 시카고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차량 사용에 대한 시간당 요금은 $11 또는 하루 $91.50부터 시작하며, 여기에는 시내 주변의 휘발유, 보험 및 편리한 주차 공간이 포함됩니다. 먼저 회원이 되어야 하며, 비용은 월 $7 또는 연간 $70(추가 신청비 $25)입니다.

자전거와 걷기는 잭슨 공원에서 밀레니엄 공원까지 시카고 호숫가를 따라 늘어선 공원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Boogich / Getty Images

자전거를 빌려 차 없이 시카고를 둘러보세요.

시카고는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자전거 도시입니다. 라이더는 러시아워(월요일~금요일, 오전 7시~오전 9시, 오후 4시~오후 6시)를 제외하고 L 열차에 무료로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버스에는 한 번에 두 대의 자전거를 수용할 수 있는 자전거 거치대가 전면에 있습니다.

자전거 공유 서비스 Divvy 는 시카고와 인근 교외 지역에 약 600개의 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5 데이 패스는 24시간 동안 최대 3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탈 수 있습니다. 또는 30분 동안 유효한 $3.30의 1회 승차권을 선택하세요. 역 키오스크 또는 Divvy 앱을 통해 패스를 구매하세요. 할당된 시간에 자전거를 도킹하지 않으면 요금이 빠르게 상승합니다. Divvy 앱 을 사용하면 부두를 찾고, 가용성을 확인하고, 지불 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장거리 라이딩을 위한 자전거 대여는 시간당 약 $8부터 시작합니다(헬멧 및 자물쇠와 같은 장신구 포함). Millennium Park 근처에 있는 Bike & Roll 또는 Bobby's Bike Hike 를 시도해 보십시오 . 또한 어린이용 자전거를 대여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제공합니다.

시카고의 택시는 비쌀 수 있지만 승차 공유는 약간 더 저렴합니다. © Conchi Martinez / Shutterstock

택시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승차 공유를 통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면허가 있는 택시는 루프와 북쪽으로 Andersonville로, 북서쪽으로 Wicker Park 및 Bucktown 으로 가는 지역에 많이 있습니다. 손을 흔들며 거리에서 그들을 환영하십시오. 요금은 미터기로 측정되며 택시에 탈 때 $3.25부터 시작하여 마일당 $2.25입니다.

첫 번째 추가 승객 비용은 $1입니다. 그 이후의 추가 승객은 1인당 50센트입니다. 그리고 팁으로 10%에서 15%를 더해야 합니다. 모든 주요 시카고 택시 회사는 신용 카드를 받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운영자로는 Checker Taxi  Flash Cab 이 있습니다.

승차 공유 회사 인 Uber , Lyft  Via 도 시카고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승차는 택시보다 약간 저렴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대중교통 이용 가능

대부분의 대형 호텔과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시카고의 대부분의 박물관과 주요 명소는 휠체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내 버스는 휠체어도 수용할 수 있지만 L 역의 약 1/3은 접근할 수 없습니다. Easy Access Chicago 는 박물관, 투어, 레스토랑 및 숙박 시설을 나열하고 각 장소에 대한 이동성, 시력 및 청각 접근성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리소스입니다.

자전거가 시카고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 이유

300마일 이 넘는 자전거 도로 가 있는 시카고는 미국에서 자전거 타기에 가장 좋은 대도시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200마일의 노상 보호, 완충 및 공유 자전거 도로가 최근 몇 년 동안 설치되었으며 더 많은 작업이 진행 중 입니다. 시카고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전거 도로는 도시의 그림 같은 해변과 항구를 지나 미시간 호수를 따라 달리는 18.5마일의 레이크프론트 트레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