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여행을 갔을 때 반드시 가야하는 곳 BEST 10!(추천 여행지, 여행 목적지)

반응형

2023.02.04 - [아시아/일본] - 일본여행 전 알아두면 추천하고 싶은 유용한 팁(꿀팁 Tip 15가지)

 

일본여행 전 알아두면 추천하고 싶은 유용한 팁(꿀팁 Tip 15가지)

2023.02.04 - [아시아/일본] - 일본여행 추천 :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 일본여행 추천 :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 2022.06.18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일본 도쿄 : 디즈니

travelbible.tistory.com

 

 

떠들썩한 도시부터 고요한 숲길까지,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방문 장소 © Taiyou Nomachi / Getty Images

 

 

일본은 산비탈 온천 (온천) 마을, 나른한 해변을 따라 늘어선 섬, 분주한 거대 도시 등 모든 메뉴를 통해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향연 을 선사합니다.

 

 

일본의 즐거움을 맛보며 평생을 보낼 수 있지만 일부 마을과 명소는 중요한 일본 여행의 핵심 요소입니다. 일본 에서 방문해야 할 최고의 장소 10곳을 소개합니다 .

 

 

1. 도쿄

현대 문화에 가장 적합

도쿄 는 인구 밀도가 높고 지진이 발생하기 쉬운 땅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넓히고 더 높고 세련된 구조물을 추가하여 영원히 미래에 도달하는 도시입니다. 현대 미술과 건축, 대중 문화, 쇼핑, 음주, 엔터테인먼트(식사는 교토와 함께)를 즐길 수 있는 일본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러나 다른 어떤 광경보다 방문객을 매혹시키는 것은 도시 그 자체입니다. 눈으로 볼 수 있는 곳까지 뻗어 있는 유기적인 물체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다양한 동네 가 모인 도쿄에서는 두 가지 경험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기획 팁: 스모, 가부키, 자이언츠 야구 경기 티켓은 보통 1~2개월 전에 판매됩니다. 황궁  지브리 박물관  사전 계획이 필요한 다른 인기 명소입니다.

 

 

 

기모노를 입은 남자와 그의 딸이 교토의 정원에서 눈 놀이를 하고 있다 © Eriko Koga / Getty Images

2. 교토

전통 체험에 최적

천 년 동안 일본 제국의 수도였던 교토 에는 천 개가 넘는 사원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킨카쿠지 (금박으로 덮인 절묘한 정자 )와 같은 기념비적 건축물 과 뚜렷한 선암 정원이 있는 료안지 와 같은 명상적 건축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원은 그 시작일 뿐입니다. 도시의 많은 우아한 찻집 중 하나에서 감상할 수 있는 차 문화가 있습니다. 전통 음악과 춤의 상징적인 공연자인 게이샤의 예술; 가이세키 (일본 고급 요리) 를 비롯한 풍부한 음식 문화도 있습니다.

 
 
 

3. 나오시마

건축에 가장 적합

나오시마 는 일본의 위대한 성공 사례 중 하나입니다. 유령 도시가 되기 직전의 시골 섬이 이제는 세계적 수준의 현대 미술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찬사를 받는 많은 건축가들이 박물관, 부티크 호텔, 심지어 목욕탕을 포함한 건축물에 기여했습니다. 모두 섬의 자연미를 향상시키고 기존 정착지를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아방가르드와 시골 일본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일부 일본인들이 대도시 밖에서 느린 삶을 추구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카페와 여관을 열기 위해 나오시마로 이주했습니다.

계획 팁: 3년마다 봄, 여름, 가을에 열리는 세토우치 트리엔날레 축제 의 3개 전시회 중 하나를 방문할 계획을 세우세요  . 가장 최근에는 2022년에 개최됩니다. 나오시마에서는 다양한 예술, 드라마, 음악, 춤이 열립니다. 이 축제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벤트.

 

 

 

 

웅장한 후지산을 바라보는 것은 일본의 필수 경험입니다 © nicholashan / Getty Images

4. 후지산

전망과 순례에 최적

멀리서도  후지산 은 숨이 멎을 것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완벽하게 대칭인 일본 최고봉의 원뿔은 정말 놀랍습니다. 정상에서 새벽? 순수한 마법. 후지산은 일본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원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매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신성한 화산을 순례하는 수백 년 된 전통을 이어가며 이곳을 등반합니다. 덜 위압적인 인근 산봉우리에서 그림처럼 완벽한 전망을 찾고 싶은 사람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화가와 시인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계획 팁: 후지산을 오르기에 가장 좋은 시기  공식 시즌인 7월 1일부터 9월 중순까지로 우기와 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에서 하이킹을 하기 전에 항상 태풍 경보를 확인하십시오.

 

 

 

 

히로시마 평화 기념 공원의 위령비 © WorldStock / Shutterstock

5. 히로시마

반사에 가장 적합

오늘날의 히로시마 는 매력적인 녹음이 우거진 대로가 있는 진보적인 도시입니다. 평화 기념 박물관 을 방문하기 전까지 는 원자 폭탄이 가한 인간 비극의 진정한 범위가 생생하게 분명해집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가슴 아프고 중요한 역사 교훈입니다. 일본 의 위대한 모더니스트 건축가 단게 겐조(Tange Kenzō)가 대부분 설계한  박물관 주변 공원 은 많은 사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도시의 결단력과 음식은 떠날 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야쿠시마의 야생 숲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고전 모노노케 공주의 보고된 영감이었습니다 © Gary Saisangkagomon / Shutterstock

6. 야쿠시마

삼림욕에 최적

규슈 남부 연안에 있는 작은 섬인 야쿠시마 는 종종 마법과 매혹적이며 심지어 초자연적이라고 묘사됩니다. 말이 통하지 않고 진부한 표현이 끼어드는 곳입니다. 일본의 마지막 원시림 중 일부가 있는 곳으로 거대한 뿌리가 외계 촉수를 형성하는 섬 고유의 고대 삼나무인 야쿠스기 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아래의 하이킹 코스는 종종 이끼로 흐릿한 울퉁불퉁한 지형을 덮고 있습니다. 이곳의 풍경은 상징적인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 영화  모노노케 공주에 영감을 준 것으로 여겨집니다.

우회: 하이킹을 하지 않을 때는  야쿠스기 박물관 에 들러 야쿠시마 섬 주민들에게 야쿠스기 또는 일본 삼나무 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영어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오쿠노인(Oku-no-in)은 일본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 중 하나이자 인기 있는 순례지입니다 © Pal Teravagimov / Shutterstock

7. 고야상

사원 탐방에 최적

푸니쿨라를 타고 신성한 불교 사원 단지인 고야산까지 올라가는 것은 적절하게도 다른 세계로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이곳에는 100개가 넘는 사찰이 있으며 그 중 하이라이트는 오쿠노인 으로 이끼와 이끼로 뒤덮인 우뚝 솟은 삼나무와 낡은 석탑 사이로 길이 나 있습니다. 다른 사원에서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밤을 보내고 전통 채식 불교 요리를 맛보고 상주 승려와 함께 아침 명상을 위해 일찍 일어나십시오.

계획 팁: 일본의 사원과 신사에는 복장 규정이 없지만 방문객들은 이 신성한 공간에서 비교적 조용히 있어야 합니다.

 

 

 

 

8. 오키나와와 남부 제도

해변에 최적

오키나와와 남서 제도 는 일본의 나머지 지역과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아열대 군도는 규슈와 대만 사이에 아치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19세기 일본에 병합될 때까지 그들은 자신들만의 왕국인 류큐 제국을 세웠으며 문화적 차이는 건축과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분명합니다. 이곳은 야에 야마 제도  와 케라마 제도 와 같은 일본 최고의 해변을 찾을 수 있는 곳 으로 설탕처럼 하얀 모래사장에 야자수와 청록색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햇볕을 쬐거나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즐겨보세요.

 

 

 

 

오사카는 일본 길거리 음식의 왕관을 차지합니다 © Vincent St. Thomas / Shutterstock

9. 오사카

길거리 음식과 유흥에 최적

도쿄는 도시 경험과 관련하여 모든 최상급을 획득하지 않습니다.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사카 는 길거리 음식의 최고입니다. 대표 요리인 다코야키 (문어 만두 구이) 를 놓치지 마세요 . 또한 가장 드라마틱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LED 조명의 눈부신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 간판, 운하 옆 스트립 도톤보리 를 따라 번쩍이는 비디오 화면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 중심지인 이 도시에는 고유한 속도, 정신 및 삶의 열정이 있습니다. 비공식 슬로건은 kuidaore (떨어질 때까지 먹어라)입니다.

계획 팁: 오사카 호텔은 1박 숙박 요금 외에 일반적으로 표준 1박 요금에 따라 숙박세가 부과됩니다.

 

 

 

 

아름다운 가미코치(Kamikōchi)는 멀리서 온 등산객들을 매료시킵니다 © Suchart Boonyavech / Shutterstock

10. 가미코치

산악 하이킹에 최적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 중 하나인 가미코치는 일본 북알프스 의 우뚝 솟은 봉우리로 둘러싸인 고원 계곡 입니다 . 버드나무, 낙엽송, 느릅나무의 고요한 숲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아즈사가와를 따라 쉬운 당일 하이킹이 가능합니다. 일본 알피니즘의 발상지인 가미코치는 야리가타케(3180m)와 같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을 오르는 더 도전적인 트레킹의 관문이기도 합니다. 군중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가미코치에서는 개인 차량이 금지됩니다.

이 문서는 2021년 4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1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