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도쿄 : 도쿄의 독특한 숙소 8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일본 도쿄 : 도쿄에 갔다왔다고 말할거면, 반드시 가야하는 곳!

 

일본 도쿄 : 도쿄에 갔다왔다고 말할거면, 반드시 가야하는 곳!

2022.04.21 - [아시아/일본] - 계절에 따라 도쿄를 재발견하다 계절에 따라 도쿄를 재발견하다 맑은 날, 특히 겨울에는 도쿄 외곽의 다카오산 정상에서 후지산을 볼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도쿄에서

travelbible.tistory.com

도쿄의 호텔 그레이서리에는 실물 크기의 거인이 있습니다. – 옥상에 있는 고질라 동상 | © Jonathan Stokes / Lonely Planet

 

도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책 사이에 눕거나 유리 섬유 캡슐에서 잠을 자거나 독창적인 예술 작품으로 둘러싸인 도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봇이 체크인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Godzilla가 크게 보이는 곳.

물론, 도시에는 평범한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을 위해 도쿄 에 오는 사람은 누구 입니까? 다음은 도쿄에서 가장 독특한 숙박을 위한 추천 항목입니다.

 

Book and Bed는 예산에 맞는 도서 애호가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호스텔에는 오래 전부터 작은 도서관이 있었습니다. 모퉁이에 책꽂이가 있어 손님이 책을 새 책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Book and Bed 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도서관 부분이 잠자는 부분과 동등하게 중요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답: 만화책, 소설, 여행기, 수필 모음집 등으로 채워진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합판 책장에 딱 맞는 침실 구석이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출판물이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번역된 일본 소설과 일본 문화와 역사에 대한 영어로 작성된 책을 포함하여 영어 읽기 자료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Book and Bed는 오후 시간에 숙박하지 않는 방문객을 위한 라운지 공간(시간당 700엔/US$5.50)으로 운영됩니다. 신주쿠의 바와 레스토랑 까지 .

위치: 신주쿠
주변: 신주쿠 교엔, 골든 가이, 도쿄 도청

여행자 친화적인 9시간은 캡슐 호텔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선택입니다. © Pajor Pawel / Shutterstock

9시간은 최고의 캡슐 호텔 경험입니다.

캡슐 호텔은 싱글 침대 크기의 수면 공간을 제공하며, 앉을 수 있을 정도의 헤드룸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더 많이 확보된 이층 침대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3면에 플라스틱 또는 유리 섬유 벽 외에 입구를 막는 커튼이 있습니다.

캡슐 호텔은 1980년대 일본 경제 거품이 한창일 때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통근자들이 사무실로 돌아가기 전에 몇 시간 동안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는 장소였을 것입니다. 밀실 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캡슐 호텔은 확실히 도쿄에서 더 독특한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호스텔의 대안으로 깔끔한 경험을 제공하지만 성별로 구분된 바닥과 같은 고유한 관습이 있습니다.

여행자 친화적 인 9 시간 은 모든 정책이 영어로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캡슐 호텔 투숙객을 위한 선택입니다. 또한 캡슐은 미래형 스페이스 포드로 꾸며져 있으며 일반적인 대중탕 대신 전용 샤워 부스가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지점은 오테마치에 있는 지점입니다. 황궁 해자 주변에서 조깅을 위한 운동화를 빌릴 수 있고 근처의 Glitch Coffee and Roasters에서 모닝 커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소: 오테마치 
주변 명소: 황궁, 국립현대미술관

 

 

Reversible Destiny Lofts는 트위스트가있는 최고의 아파트 임대입니다.

도쿄에서 가장 기이한 건축 랜드마크 중 하나인 Reversible Destiny Lofts 에서 잠을 잘 수 있는 드문 기회 입니다. 남편과 아내 Arakawa Shusaku(1936–2010)와 Madeleine Gins(1941–2014)가 설계하고 2005년에 완공된 이 주택 단지에는 물결 모양의 바닥, 구형 굴, 해먹과 그네를 위한 천장 고리가 있는 9개의 유닛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건물이 충분히 다채롭더라도 시각적인 것 이상의 감각적 경험과 최대의 경이로움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아파트 중 2개는 단기 임대가 가능합니다. 하나는 두 잔, 다른 하나는 네 잔을 잔다. 둘 다 주방과 세탁기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장기 세입자에게 임대됩니다.

위치: Mitaka
주변: 지브리 미술관, 이노카시라 공원

 

료칸 사와노야 최고의 전통 여관 체험

료칸 (일본식 여관)은 전통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다미(매트 바닥) 객실과 침대 대신 바닥에 이불(이불 같은 매트리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키요에 (목판) 판화 에서 곧바로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현대적인 구조일 수도 있고, 구불구불한 오래된 목조 건물일 수도 있습니다. 겸손한 여관, 또는 사치의 높이. 많은 여행자들이 료칸 경험을 위해 교토나 온천 리조트를 찾지만 도쿄에서도 그럴 수 있습니다.

료칸은 환대로 유명하며, 료칸 사와노야 가 정말 빛나는 곳입니다. 3대에 걸쳐 한 가족이 운영하는 이 여관은 수십 년 동안 국제 손님을 맞이해 왔으며 여행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 외에도 정원이 보이는 전통적인 전신 욕조가 있어 개인적으로 또는 커플 또는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가장 매력적인 지역 중 하나인 야네센에 있으며 20세기 초반의 목조 건물이 많습니다.

장소: 야네센
주변 명소: 도쿄 국립 박물관, 우에노 공원, 야나카 긴자

BnA Studio Akhibara의 5개 객실은 지역 예술가와 예술 단체가 디자인했으며 각각 고유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Tomooki Kengaku / BnA Hotels

BnA Studio Akihabara는 예술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호텔입니다.

BnA 의 5개 방은 지역 예술가와 예술 단체가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벽에 걸린 그림뿐만 아니라 그런 것도 있습니다. 각 방에는 맞춤형 가구와 고유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일본의 전통적인 건조 풍경 정원을 연상시키는 반면 다른 하나는 그래피티로 덮인 예술가의 어린 시절 놀이터를 참조합니다.

그러나 BnA Studio를 진정으로 돋보이게 하는 것은 수수료 구조입니다. 예약된 모든 객실에 대해 수익의 일정 비율이 아티스트 자신에게 돌아갑니다. 객실은 2~4인용이며 주방이 있습니다.

위치: Akihabara
주변: Kanda Myōjin, 3331 Arts Chiyoda, 2K540 Aki-Oka Artisan 

Hotel Gracery는 Godzilla에 생명을 불어넣은 제작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신주쿠 도호 빌딩의 최상층을 차지합니다. © Jui-Chi Chan/ Getty Images

Hotel Gracery는 영화 팬을 위한 최고의 호텔입니다.

도쿄는 테마 호텔을 좋아하며, 수도 주변에는 게이오 플라자 호텔의 헬로 키티와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의 건담과 같은 인기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Hotel Gracery 는 거인을 통해 개념을 다른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어쩌면 실물 크기일 수도 있습니까? –  옥상에 있는 고질라 동상 . 그는 건물에서 한 입 베어물려는 것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번쩍이는 눈과 연기가 자욱한 숨을 내쉬며 간간이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고릴라( gorira )와 고래 ( kujira )를 뜻하는 일본어의 합성어 인 Godzilla는 물론 수십 년 동안 이 나라의 인기 있는 영화를 지배한 kaiju (이상한 짐승들)의 왕이며 Hotel Gracery는 의 최상층을 차지합니다. 그를 탄생시킨 제작사의 이름을 딴 신주쿠 도호 빌딩. 방 자체는 고질라 도구로 구성된 방과 동상을 직접 볼 수 있는 방을 제외하고는 겸손합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이 호텔은 가부키초(Kabukicho)의 (고급스러운) 홍등가에 있습니다.

위치: 신주쿠
주변: 신주쿠 교엔, 골든 가이, 도쿄 도청

Henn na Hotel 체인에는 도시 전역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디노가 일하는 Maihama에 지점이 있습니다. © Kiyoshi Ota / Bloomberg via Getty Images

Henn na Hotel은 로봇이 운영하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로봇이 운영 하는 유일한 호텔 로 만드십시오 . 다른 건물에서는 배달 로봇을 실험하고 있지만 일본의 Henn na Hotel 체인 은 체크인에서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 대면 기능에 로봇을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인간이 주변에 어슬렁거리고 있지만 로봇만큼 많은 외국어를 구사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이 호텔은 몇 년 전 데뷔했을 때 상당한 언론의 주목을 받았고, 기믹 요소는 높지만 가까운 장래에 호텔에 더 많은 자동화가 올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리셉션을 향하고 있는 골칫거리로 보이는 T. rex를 가질 것입니까? 지금은 도시 곳곳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공룡이 일하는 Maihama 에서 지점을 선택합니다.

장소: 마이하마
주변 명소: 도쿄디즈니리조트

Khaosan World는 키치 팬에게 최고입니다.

러브 호텔(일본어, rabu hoteru 또는 줄여서 rabuho ) 은 연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야간 유흥 지역(또는 비포장 도로 출구)에 밀집되어 있는 경향이 있으며 오랫동안 최고의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요즘 러브호텔이 일반 호텔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고 인기 있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옛날의 키치한 화려함을 간직한 호텔은 종종 꽤 촌스럽기 때문에 기능보다는 정신으로 러브 호텔을 경험하려면 이전 러브 호텔의 호스텔인 카오산 월드(Khaosan World )를 선택하십시오. 깨끗했지만 거울 천장과 반짝이는 브로케이드 벽지와 같은 원래 장식의 대부분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다다미 바닥과 캡슐 스타일의 이층침대가 있는 객실을 포함하여 다양한 객실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요리와 세탁 시설도 있습니다.

위치: 아사쿠사
주변: 센소지, 도쿄 스카이 트리, 아사히 슈퍼 드라이 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