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도쿄 : 디즈니랜드에서 지브리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도쿄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

반응형

2022.04.21 - [아시아/일본] - 일본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온천, 산 전망, 빅 부다

 

일본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온천, 산 전망, 빅 부다

가마쿠라의 121톤 규모의 큰 불상을 방문하는 것부터 하코네의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까지, 여기에서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Bill Chizek / Getty Images 도쿄 를 기반으로 

travelbible.tistory.com

도쿄에 넘쳐나는 어린애 같은 에너지는 아이들에게 좋습니다 © Ippei Naoi / Getty Images

 

일본의 수도는 붐비고 다채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Toyko 는 거대한 비디오 게임 아케이드에서 애니메이션 중심의 지브리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작은 여행자에게 최대한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명소가 있어 가족에게도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도쿄는 여행 물류에 있어 부모의 꿈이기도 합니다. 도쿄는 깨끗하고 안전하며 모든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파에 압도될 수 있고 도시의 최고 명소 중 일부는 어린 아이들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온 가족이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볼거리와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아키하바라의 게임 아케이드까지, 여기 아이들과 함께 도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과 파인트 크기의 여행자를 동반한 탐험을 위한 실용성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도쿄는 아이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인가요?

아이들과 함께 도쿄 를 방문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철도 시스템 중 하나를 탐색하고 생선의 장점을 찬양하는 것은 극복해야 할 두 가지 장애물일 뿐입니다. 그러나 도쿄는 순전히 다양한 여행과 현대 일본 문화에 스며있는 어린아이 같은 에너지로 이를 삽시간에 만회합니다.

끝없는 게임 아케이드 홀, 만화 캐릭터를 테마로 한 거리 예술, 코스프레 의상, 사카린 과자로 가득한 상점, 고동치는 놀이 공원, 도쿄의 활기차고 부조리한 생활은 모두 어린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도쿄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것들

어린이(그리고 마음 속 어린이)는 장난감, 애니메이션, 만화 및 대중 문화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도쿄 어린이들의 집착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어린이용 도쿄 스타터 팩입니다.

오다이바 지구에는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 Shingo Tamura / Getty Images

 

 

오다이바에서 실제 장난감 마을을 발견하십시오

만화 같은 유니콘 건담 동상 , 미니어처 자유의 여신상  , 다색 레인보우 브릿지와 같은 인상적인 랜드마크로 대표되는 오다이바 는 유토피아적 미래에 대한 도쿄의 비전입니다. 더군다나 도쿄만의 매립지를 지배하고 있는 이 첨단 기술 지구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오락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사고방식을 가진 아이들을 위해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는 몇 시간 동안 벽돌 쌓기의 즐거움을 선사할 잠재력이 있으며 AFOL(Adult Fans of Lego)에게도 좋은 시절을 재현할 것입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박람회장 게임, 소닉 헤지혹(Sonic Hedgehog)과 같은 타이틀 아이콘, 롤러코스터, 가상 현실 체험 및 아케이드 기계가 있는 SEGA 테마의 실내 놀이 공원인 Joypolis 를 건너뛸 수 없습니다 .

도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21가지: 신사에서 스모까지

 

 

Character Street에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웅 찾기

도쿄역 깊숙한 곳에서 구어체로 캐릭터 스트리트 로 알려진 복도  는 아시아 버전의 Mr Magorium's Wonder Emporium 과 같습니다 . 아이들이 모든 캐릭터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 액션 피규어 영웅, daikaiju (거대한 괴물) 장난감, 만화 캐릭터 테디베어 및 gachapon (캡슐 장난감) 기계의 다채로운 혼돈은 분명히 인기를 끌 것입니다.

제공되는 30개의 상점 중 놀랍도록 독창적인 상품이 있는 Studio Ghibli 상점과 Pokemon Center는 틀림없이 전 세계 관객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상점일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일본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싶다면 헬로 키티, 도라에몽, 울트라맨 관련 상품을 찾아보세요.

도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즈니 공식의 일본풍 버전을 제공하는 두 개의 디즈니 공원이 있습니다. © Yoshikazu Tsuno / Getty Images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에서 전체 테마파크를 경험하세요.

일본은 어린이 같은 테마파크에 매료되어 있으며, 도쿄디즈니랜드와 이웃한 치바현의 도시 바로 외곽에 위치한 도쿄디즈니씨 두 곳이 가장 인기 있는 공원입니다.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는 모두 대중교통으로 수도권과 잘 연결되어 있으며, 두 곳 모두 2일 패스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 미국 이외 지역에 건설된 최초의 디즈니 리조트였으며 캘리포니아의 원래 디즈니랜드와 유사한 건축 청사진을 따릅니다. 도쿄의 두 디즈니 공원 중 스릴 있는 놀이기구가 적고 가족 친화적인 명소인 Roger Rabbit의 Car Toon Spin, Mark Twain Riverboat 및 Buzz Lightyear의 Astro Blasters에 중점을 두고 있어 어린 아이들에게 훨씬 더 적합합니다.

DisneySea는 나이가 많은 어린이, 십대 및 성인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름은 태평양이 보이는 곳에 "기항지"로 알려진 7개의 테마 구역이 있는 해상 외관을 반영합니다. 신밧드의 동화책 항해와 니모를 찾아서 에서 영감을 받은 거북이 이야기는 어린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더 큰 아이들은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크리스탈 해골 사원 또는 타워 오브 테러와 같은 더 높은 옥탄가 여행을 선호할 것입니다.

도쿄에서 열린 teamLab의 Borderless 미술 전시회에서 화려한 전시와 시각적 속임수 © Charly Triballeau / Getty Images

 

 

Tokyo Bay의 미래 비전에 뛰어들다

도쿄는 미래에 집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 도쿄 만의 가장자리에 있는 국립 과학 혁신 박물관(미라이칸) 에서는 로봇을 주제로 한 만화 만화에 묘사된 세계가 감질나게 가깝게 느껴집니다 . 여기에서 비디오 게임을 테마로 한 스마트폰 앱으로 탐색하면서 과학적인 성향을 가진 아이들은 놀랍도록 인간과 같은 ASIMO 의 정기적인 시연을 포함하여 최신 로봇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

십대들은 또한 일본 SF를 바탕으로 한 미래의 초현실적 비전에 생명을 불어 넣는 teamLab Borderless 의 놀라운 디지털 아트 설치에 감사할 것입니다(그러나 Blade Runner  Ghost in the Shell 의 팬에게도 친숙하게 보일 것입니다 ). 도쿄 돔 시티(Tokyo Dome City)에서 북쪽으로 짧은 여행을 하는 TeNQ 는 우주 기념품의 정적인 전시가 아니라 경이로움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시물을 통해 우주로의 양방향 여행을 합니다.

Tokyo Skytree의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장관입니다. © Benny Marty / Shutterstock

 

 

 

도쿄 스카이트리 꼭대기에서 도쿄 전체를 감상하세요

634m(2080피트) 높이 의 도쿄 스카이 트리는 세계 에서 두 번째로 높은 독립 타워이므로 정상에서 멋진 전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전망대에서 아이들은 진정한 '하늘을 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블록이 뒤섞여 수평선을 향해 질주하는 교외 지역을 관찰하면 도쿄가 얼마나 광활한 지역인지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늘이 맑으면 수도 위에 신처럼 우뚝 솟은 후지산의 탁 트인 전망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불규칙한 도시와 도쿄의 장엄한 화산에 열광하지 않는다면 두 데크 중 높은 데크에서는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타이틀을 기반으로 한 예술 전시회가 자주 열립니다. 대체 옵션으로 4층에 있는 포켓몬 센터 가 구원의 은혜가 될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에서 대도시를 멋진 경치로 바꾸세요.

기발한 지브리 박물관, Mitaka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자 Studio Ghibli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cowardlion / Shutterstock

 

 

 

미타카의 지브리 미술관에서 애니메이션 천국을 만나다

전설적인 만화가 미야자키 하야오가 공동으로 만든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 제국은 일본 대중 문화의 중심 기둥이며 미타카시의 지브리 박물관 으로의 여행은 어른과 만화 팬 모두에게 매혹적인 경험입니다. 덩굴로 뒤덮이고 파스텔 색상과 기발한 건축학적 특징이 돋보이는 장난감 같은 집에 있는 이 박물관은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 의 행방불명과 같은 영화와 관련된 물건의 보고입니다 .

Studio Ghibli의 출력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그 자체로 추상적인 호기심으로 박물관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의 모든 것은 인테리어 디자인과 미야자키의 독창적인 컨셉 아트로 가득 찬 삐걱거리는 연구에서부터 지브리의 최신 단편 영화를 상영하는 사내 영화관에 이르기까지 스튜디오의 초현실주의 스토리텔링 방식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도쿄 아키하바라 지역의 모든 밝은 조명과 아케이드 게임 © F11 사진 / 게티 이미지

 

 

 

도쿄에서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동네

도쿄 여행의 재미 중 하나는 도시의 다양한 이웃 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 대중 문화에 사로잡힌 아키하바라 지역은 비디오 게임 도상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곳을 여행하는 것은 주사위를 던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무지개빛이 도는 메인 거리는 번쩍이는 아케이드 기계와 기계식 발톱 게임과 마찬가지로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괜히 "일렉트릭 타운"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방향으로 가면 음탕한 메이드 카페, 스크린에 최면을 걸고 담배를 피우거나 실제 만화 포르노에 취한 중년 남성으로 가득 찬 방에 걸려 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 건물의 맨 아래 층에 붙어 영어 표지판을 따르십시오.

신주쿠 서쪽에 있는 나카노 지구는 일본 대중문화에 관심이 있는 나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습니다. 전통적인 쇼텐가이 아케이드 의 끝에 위치한 Nakano Broadway 쇼핑 단지 는 희귀하고 복고풍 수집품을 판매하는 애니메이션 및 만화(만화) 상점으로 가득합니다.

벽에 구멍을 뚫은 크레이프 가게와 다채로운 제과점이 있는 하라주쿠의 다케시타도리 는 관광객과 도쿄의 자유분방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보행자 전용 메인 스트리트가 거의 통과 할 수 없을 정도로 혼잡 한 주말에는 하라주쿠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쿄의 코스프레 문화를 맛보고 싶다면 요요기코엔 공원 입구 옆에 있는 진구바시 다리에서 만화, 애니메이션, 대중 문화 캐릭터로 변신한 팬시 드레스 퍼레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증기를 놓으십시오. 최고의 의상과 캐릭터를 얻으려면 일요일에 오세요.

대중 교통은 도쿄의 모든 곳으로 이동하며 기차역에는 이제 영어 간판이 있습니다. © BSPI / Getty Images

 

 

 

아이와 함께 도쿄를 여행하는 방법

도쿄의 기차 시스템은 복잡한 야수이며 특정 역(신주쿠는 특별히 언급할 가치가 있음)은 마스터하는 데 수년간의 경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도는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노선은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모든 도쿄 역에는 이제 영어 간판이 있으며 역 직원은 언어 장벽에 관계없이 항상 도움을 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들로부터 "아직 거기에 있습니까?"라는 말을 많이 기대할 수 있으며 군중은 지칠 수 있으므로 피크 시간(아침 및 퇴근 시간)에 여행을 피하도록 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