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알아두면 좋은 추천 정보

반응형

펜데믹 시대의 불확실성은 일본 여행을 희망한다면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 

몇 년 동안 관광이 금지된 나라에서 언제 돌아갈 수 있을지, 가능할 때 그 나라가 어떤 모습일지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운 좋게도 일본을 숨막히는 목적지로 만드는 것은 아무데도 가지 않았습니다. 진정으로 시간을 초월한 매력을 지닌 이 놀라운 나라는 처음 방문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사람 모두를 유혹할 최고의 히트작 목록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다시 문을 열었으니 전통 문화, 고급 요리, 놀라운 야외 모험 등 일본 최고의 장소를 다시 방문하고 일본이 버킷 리스트의 첫 번째 항목에 있어야 하는 이유를 다시 한 번 강조하겠습니다.

 

 

 

 

 

 

최고의 휴식을 위해 온천 마을에 있는 료칸을 예약하고 멋진 온천에서 다음 온천으로 이동 © Hai Huynh / Lonely Planet

 

료칸 숙박과 일본 온천에서의 휴식

료칸에 들어서면 마치 일본에 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반가운 다다미 냄새, 복도를 따라가는 슬리퍼 소리, 전통 유카타 가운이 그 일부를 보여줍니다. 전형적인 일본을 하나의 패키지로 원한다면 료칸에 머무르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곳에서 최고의 일본식 오모테나시(환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착 시 객실에서 제공되는 차, 저녁 식사를 하지 않는 동안 마술처럼 이불이 만들어지는 것, 멀티 코스 가이세키 요리, 일식(전통 일본 요리)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된 맛을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인류무형문화유산.

 

 

 

 

 

 

 

 

 

 
료칸에 들어서면 마치 일본에 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 Ekaterina McClaud / Shutterstock

 

설상가상으로 많은 료칸에는 객실 요금의 일부로 공용 온천이나 센토 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료칸에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투숙객이 예약할 수 있는 개인 목욕 옵션이나 여가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객실 내 개인 목욕 옵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최고의 휴식을 위해 온천 마을에 있는 료칸을 예약하고 멋진 온천에서 다음 온천으로 이동하세요.

 

 

 

 

 

 

 

 

 

 
도쿄는 네온 불빛의 흥분과 지구상에서 가장 큰 대도시의 분주한 교차로를 특징으로 합니다 © ESB Professional / Shutterstock

 

현대적이고 흥미로운 도쿄와 전통적인 교토

일본의 근대 수도와 고대 수도의 병치는 이제 고전적인 이미지가 되어서 일본의 하이라이트가 없는 일본의 하이라이트를 상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도쿄 와 교토는 모두 전통 문화와 현대 생활의 편리함의 융합을 완성했지만, 이 두 도시가 전통적인 고정관념에 치우쳐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교토의 광대한 유서 깊은 사원과 신사 네트워크는 깨끗한 정원과 함께 전통적인 일본의 이미지 그 자체입니다 © f11photo / Shutterstock

 

도쿄 여행에서는 네온 불빛과 지구상에서 가장 큰 대도시의 분주한 교차로의 흥분을 보장할 수 있으며, 교토의 광대한 유서 깊은 사찰과 사당 네트워크는 깨끗한 정원과 함께 전통적인 일본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철도로 잘 연결되어 있어 도쿄와 교토 사이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른 옵션은 신칸센 초고속 열차(2-3시간)입니다. 다른 초고속열차도 미국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연결되므로 이 두 도시는 험난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는 완벽한 발판이 됩니다.

 

 

 

 

 

 

 

 

 

 
다양한 국수 요리가 없다면 오늘날 일본 요리는 매우 달라 보일 것입니다 © Hai Huynh / Lonely Planet

 

일본 요리와 맛있는 국수

오늘날 일본 요리는 다양한 국수 요리가 없었다면 매우 달라졌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합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라면, 우동, 메밀국수, 소면과 같은 인기 있는 국수 종류를 알고 있지만 그들이 얼마나 다재다능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서늘한 계절에 완벽한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김이 나는 라면과 카레 우동 외에도, 별도의 소스를 찍어 먹는 자루 소바나 츠케멘과 같은 냉면의 단순함, 또는 국물이 없는 시루나시 "국물 없는" 라면은 주입된 국수는 뜨거운 국물 없이 모든 맛을 전달하며 따뜻한 계절에 상쾌한 대안을 만듭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지역 품종을 던지면 국수 문화를 통해 나라를 탐험하는 데 시간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Shiru-nashi는 국물이 들어간 국수가 뜨거운 국물 없이 모든 맛을 전달하는 "국물 없는" 라면입니다 © Jessica Korteman / Lonely Planet

 

예를 들어, 진한 삿포로 미소 라멘은 홋카이도 북부 섬에서 생산되며 종종 이 지역 항구에서 공수한 해산물을 토핑합니다. 가늘고 곧은 면과 푸짐한 국물은 일본 남부 후쿠오카의 하카타 라멘의 특징입니다. 후쿠시마현의 기타카타 라면은 간장과 두껍고 물결 모양의 국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더 많은 실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국수 만들기 수업을 찾는 것은 일본 요리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창입니다. 여름에 방문한다면 젓가락으로 "잡는" 소면이 얼음물에 담긴 대나무 미끄럼틀 아래로 흘러내리는 나가시 소면 체험은 가는 일본 소면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봄에 분홍색 흰색 벚꽃으로 뒤덮인 일본을 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 Hai Huynh / Lonely Planet

 

꽃구경

여행 시간을 짤 수 있다면 봄에 분홍빛이 도는 흰색 벚꽃으로 뒤덮인 일본을 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개화기는 짧지만 강렬하게 기념됩니다. 첫 번째 개화부터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낙엽의 마지막 흩날림까지, 일본인들은 계절과 관련된 다양한 단계와 문화 현상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70개 이상의 용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미로 알려진 벚꽃 구경은 벚꽃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저녁에는 라이트업 이벤트를 경험하고 노젓는 배에서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일본인은 벚꽃 시즌과 관련된 다양한 단계와 문화 현상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70개 이상의 용어를 사용합니다 © Harry Painter / Shutterstock

 

매년 1월에 발표되는 벚꽃 예보는 비교적 정확한 개화 시기(오사카 , 교토, 도쿄 지역의 경우 일반적으로 3월 말에서 4월 초)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더 넓은 창과 일정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에서 인파를 피하면서 잘 알려지지 않은 길에서 벗어나는 것이 만발한 꽃을 잡을 확률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사쿠라 꽃은 따뜻한 기후에서 가장 일찍 피기 때문에 4월 하순부터 5월까지 이어지는 남쪽의 오키나와 에서 이르면 1월부터 도호쿠 지방을 거쳐 북쪽의 홋카이도 까지 꽃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전통적이고 창의적인 류큐안 춤은 오키나와의 놀라운 문화적 전통의 일부입니다 © KPG-Payless / Shutterstock

 

오키나와 문화 전통

160개 이상의 섬과 2,000마일에 걸쳐 있는 인기 있는 아열대 휴양지인 오키나와는 특히 한 가지 이유로 국내외 방문객 모두에게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본의 다른 지역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훈훈한 날씨와 깨끗한 해변은 차치하고 그림처럼 완벽한 이 군도는 15세기부터 19세기까지 450년 동안 오키나와를 통치하고 무역을 통해 다른 문화의 영향을 더 많이 받은 자치 류큐 왕국에서 탄생한 독특한 공연 예술 형식의 풍부한 유산을 자랑합니다. .

 

 

 

 

 

 

 

 

 

 
산신은 궁중의 오락에 사용되었으며 이후 지역 민요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 KPG-Payless / Shutterstock

 

일본의 이 독특한 지역을 여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공연 예술이 있습니다. 유네스코 무형 문화 유산에 등재된 구미오도리(Kumiodori)는 말과 류큐의 고전 음악, 노래, 춤이 어우러진 세련된 무대 예술입니다. 방문 사신을 대접하고 다양한 전통적이고 창의적인 오키나와 춤을 망라하는 국가 중요 무형 문화재로 지정된 류큐안 춤.

이 공연에서 많이 사용되는 악기는 산신 입니다 . 목이 긴 이 오키나와 현악기는 왕실에서 예능으로 사용되었으며 이후 지역 민요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오키나와의 전통 예술 공연을 관람하기에 편리한 곳은 온라인에서 영어로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국립극장 오키나와 입니다.

 

 

 

 

 

 

 

 

 

 
시레토코 국립공원은 모험을 즐기는 아웃도어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 rayints / Shutterstock

 

시레토코 국립공원

일본 최남단에서 최북단까지 홋카이도 최북단 곶에 있는 시레토코 국립공원은 "땅의 끝"을 뜻하는 토착 아이누어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 야생의 자연 그대로의 풍경과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은 불곰(Ursus arctos yezoensis), 점박이 물범, 범고래와 같은 수십 종의 육상 및 해양 포유류뿐만 아니라 극적인 절벽에서 피난처를 찾는 수백 종의 조류의 서식지입니다. , 오호츠크 해가 내려다 보이는 최대 100m 높이의 일부.

 

 

 

 

 

 

 

 

 

 
시레토코 국립공원에는 불곰과 같은 수십 종의 육상 및 해양 포유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 stock_shot / Shutterstock

 

모험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목적지인 시레토코 국립공원은 겨울철 서해안에서 유빙 걷기,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슈잉 및 하이킹, 그림 같은 폭포와 호수, 동해안 고래 관찰을 포함한 관광 및 야생동물 관찰 크루즈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갈색 곰의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서식지 중 하나에서 바위가 많은 해안선을 따라 발견되는 갈색 곰.

반도의 풍부한 온천을 방문하면서 대담한 방황을 즐기십시오. 가무이왓카 온천 폭포는 올라갈수록 온도가 올라가는 온천수 웅덩이가 있는 천연 폭포입니다(떨어지는 바위에 주의하고 금지 구역 표지판에 주의). 하루를 마무리할 때는 시레토코에서 가장 큰 온천 리조트인 우토로 온천에서 다양한 숙박 시설과 바다 전망의 노천 온천을 즐겨보세요.

반응형